‘잇츠스킨’ 추석맞이 이벤트
‘잇츠스킨’ 추석맞이 이벤트
  • 이원식 wslee@jangup.com
  • 승인 2007.09.11 01: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 오프라인서 경품, 선물세트 증정
피부과 전문의가 처방 한 브랜드 잇츠스킨(대표이사 임병철)은 지난 7일부터 22일까지 2주 동안 잇츠스킨 홈페이지와 전국 매장에서 추석 맞이 이벤트를 동시에 실시한다.



‘선물하고 싶은 잇츠스킨을 추천하세요!’ 라는 타이틀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추석을 맞아 가족, 친구 등 고마움을 전하고 싶은 사람에게 잇츠스킨 제품을 통해 마음을 표현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이벤트이다.



먼저 잇츠스킨 홈페이지에서 선물하고 싶은 잇츠스킨 제품을 사연과 함께 작성하는 방식으로 진행되며 정성스런 마음이 담긴 사연을 추첨해 28일, 홈페이지를 통해 당첨자를 발표한다. 1등에는 닌텐도 DS, 2등에 한방 화장품 비윤진 세트, 3등에 모공 케어 세트를 증정하며 4등에는 컬러 푸드 테라피 마스크 시트를 증정한다.



잇츠스킨은 이번 온라인 이벤트와 함께 전국 매장에서 선물 세트를 구입한 고객들에게 9월 한달 간 구입한 제품과 동일한 제품을 1:1로 증정하고 추첨을 통해 닌텐도 DS를 증정한다.



잇츠스킨 추석 선물세트는 런칭 이후 고객들이 매장에서 꾸준하게 구입했던 히트 품목을 중심으로 구성했으며 피부타입별로 여성 스킨케어, 남성 스킨케어, 바디케어 등 20여종의 세트로 구성, 실속있고 합리적인 가격대의 선물을 기대할 수 있다.

www.itsskin.com



▲ 잇츠스킨은 지난 7일부터 22일까지 2주 동안 잇츠스킨 홈페이지와 전국 매장에서 추석 맞이 이벤트를 동시에 실시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