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방브랜드 ‘후(后)’ 5년만에 리뉴얼
한방브랜드 ‘후(后)’ 5년만에 리뉴얼
  • 이원식 wslee@jangup.com
  • 승인 2007.08.28 10: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생활건강, 공진향 기초 5종 출시
(주)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의 궁중한방 브랜드 ‘후(后)’가 출시 5년 만에 리뉴얼돼 새롭게 출시됐다.



‘후(后)’는 LG생활건강의 백화점 최고급 브랜드로 2003년 출시 이후 꾸준한 인기를 누리며 백화점 성장의 견인차 역할을 해온 효자 브랜드다.



출시 5년 만에 다시 탄생한 후 공진향 기초 5종의 특징은 고체발효기술을 접목한 ‘산삼동충하초’ 성분이 더해져 ‘후’만의 차별화된 한방성분으로 알려진 공진단의 효능을 2배 이상 배가시켰다는 설명이다.



후는 고대 왕실 여성들이 의학에 이용했던 궁중비방 비서를 연구, 왕실의 독특한 궁중처방을 화장품에 도입하면서 공진단이라는 한방성분을 기본으로 내세우고 있다.



공진단에는 왕실의 아름다움을 지켰다는 6가지 한약원료 당귀(고운 피부결 유지), 녹용(상처 및 피부질환), 산수유(항산화 효과), 사향초(항균효과), 오가피(피부트러블 완화), 천문동(피부결 회복) 등이 고루 함유돼 피부결을 곱고 윤택하게 해주며 보습과 항염작용 등에도 관여하는 등 건강한 피부를 만들어 주는데 우수한 효과를 보인다.



특히 새로 추가된 산삼동충하초 성분은 산삼에다 미생물을 이용 고체 발효시켜 동충하초처럼 키워 추출한 것이다. 후의 유효 성분인 공진단의 효능을 더욱 증대시키고, 피부에 빠르게 흡수되어 피부를 부드럽고 건강하게 만들어 준다.



또 향기로 대표되는 서향나무 꽃의 향을 재현했다. 플로럴 향이 여성스러움을 전하고 은은한 머스크 샌들우드 향이 여운을 남겨 심신의 안정을 즐기는 아로마테라피 효과도 즐길 수 있다.



후 공진향 5종은 리뉴얼 제품구성은 공진향 인양 밸런서, 공진향 인양 로션, 공진향 기앤진 에센스, 공진향 기앤진 크림, 공진향 기앤진 아이크림 등으로 구성돼 있다.

www.lgcare.co.kr

▲LG생활건강의 궁중한방 브랜드 ‘후(后)’가 출시 5년 만에 리뉴얼돼 출시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