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바스-이마트 공동 이벤트
해피바스-이마트 공동 이벤트
  • 김승수 sngskim@jangup.com
  • 승인 2007.08.13 11: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상반기 판매 1위 기념 온-오프라인서 동시 진행
(주)아모레퍼시픽(대표이사 서경배)의 토탈 바디케어 전문 브랜드 ‘해피바스’는 TNS와 AC닐슨 조사 결과 금년 상반기 중에 바디 클렌저 중 판매 1위를 기록했으며, 이를 기념해 이마트와 함께 특별 감사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고 밝혔다.



해피바스는 지난 해 TNS 조사에서 바디클렌저 부문 판매 1위를 기록한 데 이어 올 상반기에 판매 1위에 올랐으며, 고객들의 사랑에 보답하는 의미로 ‘일본 벳부 온천여행’ 및 ‘해피바스 홈스파 캠프’ 로 초대하는 특별 감사 이벤트를 이마트와 함께 실시한다.



이번 행사는 이마트 매장 이벤트 및 홈페이지 이벤트로 나뉘어 진행된다. 먼저 이마트 매장 이벤트는 오는 19일까지 전국 1백개 매장에서 해피바스 바디클렌저 제품을 구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즉석복권을 증정, 추첨을 통해 ‘블루스파상’(16가족)에 고급 테마펜션 ‘양평 우리밸리’에서 온 가족이 고급스파를 체험할 수 있는 ‘해피바스 홈스파 캠프’ 이용권을, ‘촉촉상’(5백명)에게 해피바스 바디요거트 정말 촉촉한 타입 바디클렌저 세트를 각각 증정한다. 당첨 결과는 오는 27일 개별 연락한다.



이마트 홈페이지(http://emart.shinsegae.com) 이벤트는 다음 달 9일까지 퀴즈 형식으로 진행된다. 추첨을 통해 ‘해피바스 NO.1상’(1가족)에게 일본 벳부 전통 온천 3박4일 여행권을, ‘블루스파상’(16가족)에게 ‘해피바스 홈스파 캠프’ 이용권을, ‘촉촉상’(30명)에게 해피바스 바디요거트 정말 촉촉한 타입 바디클렌저 세트를 각각 증정한다. 당첨 결과는 9월 17일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개별 연락도 해 준다.



브랜드매니저 고소영 팀장은 “이번 행사는 지난 해에 이어 올 상반기에도 해피바스가 판매 1위를 달성할 수 있도록 아낌없는 사랑을 보내 주신 고객들을 위해 자연 속에서 해피바스만의 ‘행복한 스파’ 컨셉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드리고자 마련되었다” 고 설명했다.



해피바스는 지난 2000년 3월 런칭됐으며, 감성적인 포지셔닝으로 소비자에게 접근해 런칭 1년 6개월만에 시장점유율 23%로 전문점 경로 바디브랜드 1위를 차지했다. 또 기존 제품들이 대체로 20~30대 젊은 여성들을 타깃으로 삼았던 데에 비해 ‘온가족이 함께 사용할 수 있도록’ 부담없고 기분좋게 사용할 수 있도록 제작함으로써 궁극적으로 전체 바디시장의 저변 확대에 기여했다. 해피바스는 이런 컨셉 아래 ‘즐거움’이라는 브랜드 철학을 지니고 고객에게 ‘해피마케팅’을 전개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2004년에는 두보레와 통합하고 대형 마트 시장에 진입, 30%라는 높은 성장세를 보이며 매출 3백80억원을 달성해 할인점 경로 2위, 전문점 경로 1위에 올라섰다. 지난 해에는 반신욕 열풍에 맞춰 거품 목욕제 및 입욕제로 동시에 쓸 수 있는 스파바디클렌저를 출시하면서 전경로 토털 시장점유율 1위로 올라섰다.

www.amorepacific.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