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라네즈 메이크업
[아모레퍼시픽] 라네즈 메이크업
  • 김승수 sngskim@jangup.com
  • 승인 2007.07.23 10: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시아 여성을 가장 아름답게
아시아 여성들의 아름다움을 극대화시킬 수 있는 색․질감․메이크업 기술을 제시하는 전문 메이크업을 표방하며 지난 5월 야심차게 출발한 라네즈 메이크업이 강세 행진을 계속하고 있다.



라네즈 메이크업은 아시아 여성의 강점인 피부를 돋보이게 해 줄 수있는 눈처럼 깨끗하고 투명한 물광 메이크업 컨셉의 파운데이션․립스틱․팩트․블러셔․아이섀도 등 64종 3백39품목을 대거 출시하며 첫선을 보였고, 출시 한 달만에 판매 수량 1백만개를 돌파하는 등 고객들의 적극적인 지지를 받고 있다.



특히 최근 메이크업계의 최대 이슈인 촉촉하게 자연스러운 피부 본연의 광택을 살려 주는 물광 메이크업 컨셉 제품과 한여름 피지와 땀에도 피부를 깔끔하게 표현해 주는 여름 메이크업 제품이 높은 인기를 누리고 있다.



대표적인 물광 컨셉의 인기 제품은 스노우 크리스탈 듀얼 파운데이션․스노우 크리스탈 멜팅 글로시 립스틱․쉬머링 멀티 크림.



스노우 크리스탈 듀얼 파운데이션은 한국 최고의 메이크업 아티스트 39명의 조언을 받아 도자기 피부가 되기 위해서는 파운데이션을 얼굴 전체에 최대한 얇게 바르고 칙칙한 눈밑과 잡티 부분만 컨실러로 커버해 줘야 함을 상품에 녹인 제품이다. 수분 함유량이 높은 파운데이션과 혁신적인 사용감의 컨실러를 하나의 제품으로 탄생시켜 발매 초기부터 명동 라네즈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판매 1위 상품에 등극했다.



스노우 크리스탈 멜팅 글로시 립스틱은 입술에 닿자마자 입술 온도에 사르르 녹아내리는 촉촉한 사용감으로 고광택 입술 표현을 가능하게 하는 제품.



미세한 핑크톤 홀로그램 펄이 함유되어 있어 메이크업 베이스 단계에 바르면 얼굴 전체에 윤기와 생동감을 주는 쉬머링 멀티 크림도 출시 이래 줄곧 판매 순위 3위 안에 들고 있다. 빛의 난반사로 인해 피부가 윤기 있어 보이고 주름도 감춰 주는 효과가 있다.



신비한 그라데이션 컬러로 건강하게 윤기나는 피부 느낌을 더욱 돋보이게 해 주는 스노우 크리스탈 블러셔, 투명한 색감과 펄감으로 도자기 같은 화사한 피부 본연의 광택감을 연출해 주는 메이크업 브라이터도 물광 메이크업을 도와 주는 인기 제품이다.



이밖에 가볍고 간편한 여름 베이스 메이크업을 가능하게 해 주는 라네즈 UV 토탈베이스와 라네즈 새틴 피니시 팩트(피지 조절)도 인기다. 라네즈 UV 토탈 베이스는 자외선 차단은 물론 메이크업 베이스와 파운데이션 역할을 한번에 해결할 뿐 아니라 커버력도 확실해 가볍고 간편하면서도 커버력도 갖춘 베이스 메이크업을 할 수 있다. 라네즈 새틴 피니시 팩트(피지 조절)는 번들거림을 잡아 줘 오랜 시간 보송보송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으며, 자외선을 차단하고 피부 결점을 커버해주므로 스피디한 여름 베이스 메이크업에 꼭 맞는 아이템이다.

www.amorepacific.co.kr



<라네즈 4대 마스카라>



하이테크놀로지로 아름답고 섹시한 눈매를 표현해



하이펌 컬링 마스카라 High Perm Curling Mascara

세계 최초의 디스크 러버 브러시로 70도 파워 컬링과 세팅 효과를 주는 속눈썹 퍼머 마스카라. 속눈썹이 처지고 짧은 직모인 아시아 여성을 위해 개발됐다. 세계 최초로 개발된 헤어롤 형태의 고무 브러시로 속눈썹을 힘있게 말아 올려 준다. Jelly Thickener와 Fixer Polymer 성분이 속눈썹을 퍼머하고 세팅해 줘 컬링이 오래 유지된다. 색상은 블랙, 브라운, 퍼플.



올 래시 마스카라 (볼륨 이펙트) All Lash Mascara

작년에 첫선을 보여 선풍적인 인기를 누렸던 올 래시 마스카라의 업그레이드 제품. 원뿔형 소프트 고무 브러시가 덧발라도 뭉치지 않는 세심한 볼륨을 선사해 준다. 속눈썹 모양을 재현한 원뿔형 소프트 러버 브러시가 속눈썹을 한올 한올 빗어주어 고르고 세심한 속눈썹 그라데이션 효과를 연출해준다. 볼륨감이 더욱 강화되었다. 색상은 블랙.



수퍼 볼륨 마스카라 Super Volume Mascara

세계 최초 디스크 러버 브러시로 70도 파워 컬링과 세팅 효과의 속눈썹 퍼머 마스카라. 땅콩형 수퍼 볼륨 브러시로 두 배로 풍성한 속눈썹을 연출해 주는 헤비 볼륨 마스카라. 속눈썹이 얇거나 힘이 없고 숱이 적은 사람에게 적당하다. 땅콩형 브러시가 나노 크기의 볼륨 왁스 베이스를 속눈썹에 매끈하게 부착해 덧바를수록 고르고 풍성하게 속눈썹을 2배로 풍성하게 만들어준다. 색상은 블랙.



티어프루프 마스카라 Tearproof Mascara

땀과 물에 번지지 않아 매력적인 속눈썹으로 가꿔 주는 젤 타입 롱래스팅 글로시 마스카라. Gellified Silicon Crosspolymer가 속눈썹을 윤기있게 코팅해 줘 촉촉하고 글로시한 효과를 연출해 준다. 매우 가벼운 텍스처로 땀과 물에 번지지 않아 자연스럽고 까만 윤기가 나는 눈썹을 연출해 준다.다른 마스카라 위에 사용하면 매니큐어 코팅 효과를 준다. 색상은 블랙.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