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큰 우수전문점대상 이색이벤트 ‘눈길’
입큰 우수전문점대상 이색이벤트 ‘눈길’
  • 전미영 myjun@jangup.com
  • 승인 2007.07.18 02: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넬, 시원한 수박 배달 등 전문점 사기 충진
이넬화장품(대표 장희수)이 여름철 장마와 부더위로 인한 화장품 비수기를 맞아, 전문점에 사기를 충진하고 활력을 불어넣는 취지로 전문점에 시원한 수박을 배달하는 수박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여름철 더운 날씨에 시원한 수박을 제공함으로서 전문점에 활력을 더해주고 전문점 방문 활동 극대화 및 친밀감을 조성하고자 하는 의도에서 진행된 깜짝이벤트.



경기 군포시 스킨과로션 박명숙대표는 “생각지도 않았는데 갑자기 수박 한통을 전해 받으니 놀랍기도 하구요. 마침어제가 초복이라 날씨도 더운데 시원하게 한 조각 먹으니 기분도 좋아지고 좋네요”라며 이벤트에 대한 호의를 표했다.



이넬화장품은 전국 우수전문점 3백여곳을 대상으로 수박제공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시행할 계획이며 비비크림, 자외선 차단제 등의 여름 전략제품에 대한 교육을 함께 진행하면서 일석이조의 효과를 기대하고 있다.



특히 전문점 전용브랜드인 입큰의 자외선차단, 메이크업베이스, 파운데이션을 한번에 가능한 멀티아이템 ‘럭셔리 멀티메이크업피니쉬’ 와 로션타입으로 가볍게 펴발리며 피부보정과 수분을 공급을 해주는 자외선차단제 ‘화이트시그니티 틴티드선로션’ 을 집중적으로 역매할 예정이다.



입큰 영업팀 박현구 부장은 “전문점과 브랜드가 서로 윈-윈해하고 힘을 모아서 여름철을 잘 이겨낼 수 있는 원동력을 마련하고자 이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전문점주와의 친밀감이 더해지는 것처럼 향후에도 유대관계를 더욱 돈독하게 할 예정이다”고 이벤트에 대한 기대감을 표시했다.

www.inel.co.kr



▲ 이넬화장품이 여름철 사기를 충진하고 활력을 불어넣는 취지로 전문점에 시원한 수박을 배달하는 수박이벤트를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