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인트 온라인 이벤트, 피부 진단 테스트
포인트 온라인 이벤트, 피부 진단 테스트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07.06.18 04: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참여한 모든 소비자에게 스파게티아 스파게티 시식권 증정
애경(사장 최창활)의 클렌징 브랜드 포인트가 스파게티 시식권을 증정하는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버닝된 내 여름 피부, 포인트 클렌징으로 해결하자!’라는 제목으로 포인트 홈페이지(www.akpoint.co.kr)에서 진행된다.



이번 이벤트는 피부 미인 김사랑의 포인트 CF를 끝까지 감상하고 피부타입 진단 테스트에 참여하는 모든 소비자에게 파스타 전문점 스파게띠아(www.spaghettia.co.kr)의 무료 시식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다.



자외선이 강한 여름철을 맞이하여 나의 피부 타입을 YES or NO로 체크하면 간단하게 자신의 피부타입을 확인할 수 있으며, 피부 타입에 따라 가장 적절한 포인트 제품을 추천받을 수 있다.



이벤트 기간은 오는 7월 20일까지로 참여한 모든 소비자에게 스파게티 시식권을 증정하며, 전국의 모든 스파게띠아 지점에서 사용 가능한 시식권은 이벤트 페이지에서 바로 출력해 사용할 수 있다.



포인트 측은 “강한 자외선과 높은 기온으로 자극받는 여름철은 피부 트러블이 발생하기 쉬운 계절”이라며, “뜨거운 여름일수록 정확한 자신의 피부타입을 확인하고, 피부 타입에 맞는 피부관리가 필수적이다”고 말했다.



또 “이번 이벤트는 그런 의미에서 소비자들이 정확한 피부타입을 파악하는데 도움이 될 것”이며, “그 동안 포인트를 사랑해준 소비자들에게 감사하는 마음으로 참가자 모두에게 스파게티 시식권을 증정한다”고 밝혔다.





www.aekyung.co.kr



▲포인트가 스파게티 시식권을 증정하는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