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키7' 골드 윙 전문점 이벤트
'럭키7' 골드 윙 전문점 이벤트
  • 이유석 rogue98@jangup.com
  • 승인 2007.06.12 09: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리케아, 더 커버 클래식 판매점 대상
리케아화장품(대표 이양구)은 지난 1일부터 8월 31일까지 3개월간 전문점을 대상으로 ‘Lucky 7’ Gold Wings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이벤트 기간 중 더 커버 클래식을 판매하는 모든 전문점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행사로 더 커버 클래식 케이스의 골드날개 2개 중 ‘설명서를 읽은 후 사용하십시오’라는 문구가 있는 쪽을 잘라 전단지 뒷면 모음판에 붙여 대리점에 붙여 응모하면 된다.



케이스 골드날개 7장을 모을 때 마다 모음판 해당제품 정품 한 개를 증정하며 20장을 모으면 소프트 파운데이션 샘플 3박스(180개입)를 증정한다. 또 행사 기간 중 모음판 합계 최다 판매점을 선발해 별도의 경품행사도 진행할 계획이다.



행사 품목인 더커버클래식 프로 파운데이션, 소프트 파운데이션, 스틱 파운데이션은 자외선 차단 기능성 화장품으로 UVA와 UVB를 동시에 차단해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 주며 피부의 원활한 산소공급으 도와주어 답답하지 않은 커버 메이크업을 완성해 준다. 또한 물이나 땀에 지속력이 높아 피부의 색소성 결점을 하루 종일 커버해 주는 것이 장점이다.



한편 리케아화장품은 최근 더커버클래식 리퀴드 파운데이션을 출시하고 온라인을 통해 활발한 품평 이벤트 및 샘플링을 진행하고 있으며 이번 ‘Lucky 7’ Gold Wings 이벤트를 통해 더 커버 클래식의 판매촉진과 전문점 이미지 재고 향상에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www.lykea.com



▲리케아화장품은 지난 1일부터 8월 31일까지 3개월간 전문점을 대상으로 ‘Lucky 7’ Gold Wings 이벤트를 실시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