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시에 이퀄라이징 베이스 메이크업 라인 발매기념 이벤트
리니시에 이퀄라이징 베이스 메이크업 라인 발매기념 이벤트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07.05.15 01: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퀴즈 풀고 피부의 옥의 티를 찾아라!
유니베라(대표 이병훈, 김영환)의 프리미엄 고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리니시에(Linitie)가 지난 7일부터 6월 10일까지 ‘이퀄라이징 베이스 메이크업 라인’ 발매 기념 온라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참여방법은 홈페이지 로그인 후 퀴즈에 응모하면 자동으로 접수되며,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리니시에 베이스 메이크업 라인 제품을 제공한다. 당첨자는 6월 17일, 리니시에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새롭게 출시된 ‘이퀄라이징 베이스 메이크업 라인’ 은 액티브알로에를 비롯한 천연약용식물 베이스를 기본으로 하였으며, 최적의 피부 상태를 가꾸는 동시에 피부 결점과 트러블을 감추는 더블 케어 시스템이라는 것이 특징이다.



리니시에(Linitie) 이퀄라이징 베이스 메이크업 라인의 주요성분인 황금과 에키네시아 추출물은 피부 세포의 기능을 강화하여 생기있는 피부로 가꿔준다.

또한 유니베라의 연구력으로 개발된 액티브알로에 성분을 전 제품에 함유하여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준다.



리니시에(Linitie)이퀄라이징 베이스 메이크업 라인은 메이크업 베이스, 리퀴드 파운데이션, 스킨 커버, 투웨이 케이크 총 4종으로 구성됐다.



리니시에 관계자는 “런칭를 기념하며 소비자들에게 행운을 나눠드리고자 이번 이벤트를 준비하게 되었다”며 “이퀄라이징 베이스 메이크업 라인은 여름 철 땀과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 최적의 피부 상태를 가꾸는 동시에 피부 결점과 트러블을 감추는 더블 케어 시스템 도입으로 여성들의 니즈를 반영한 제품이다”라고 덧붙였다.



리니시에 ‘이퀄라이징 베이스 메이크업 라인’ 런칭 기념 온라인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리니시에 공식홈페이지 www.linitie.net 에서 확인할 수 있다.



www.linitie.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