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드리화장품, ‘해피 액션’ 이벤트
나드리화장품, ‘해피 액션’ 이벤트
  • 이원식 wslee@jangup.com
  • 승인 2007.04.23 09: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문점 방문해 테마별 선물 증정
해피 컴퍼니를 지향하는 나드리화장품(대표이사 한태수)의 영업사원들이 직접 발로 뛰는 현장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2007년부터 시작한 ‘해피액션’ 이벤트는 전문점 현장방문을 좀 더 아기자기한 테마로 진행해 전문점주들과의 소통을 원활하게 하기 위한 아이디어로 만들어진 행사다.



1월부터 시작해 온 해피액션 이벤트는 매달 1회씩 전국 7백여 개의 해피나드리전문점을 방문해 테마별로 선물을 증정해 왔다. 나른한 4월 봄철 춘곤증을 날려 보낼 홍초(석류맛)를 함께 마시는 것으로 진행돼 점주와 손님들에게 환영을 받았다는 설명이다. 매달 이루어지는 해피액션 이벤트는 재미를 줌과 동시에 전문점주와의 인간적인 교류를 나눌 수 있는 징검다리 역할을 하는 것.



직원들은 미리 준비한 자료를 통해 몸에 좋은 홍초를 알리고 석류 추출물이 포함된 에르케나 포어리파이닝 클렌져와 봄볕과 황사로부터 피부를 보호할 상황 설현 에센셜 선블록(SPF 42, PA+++), 상황 컨트롤 크림 클렌져를 홍보했다.



이날 행사를 함께한 한 직원은 “영업일선에서 직접 현장을 경험하고 전문점과의 공감대를 강화할 수 있는 뜻깊은 자리였다”며 “특히 대상그룹과 한 가족이 된 만큼 앞으로도 서로 연계하며 제품을 알릴 수 있는 전략을 펼 것”이라고 말했다.

www.nadri.com



▲나드리화장품의 영업사원들이 전문점 현장에서 ‘해피 액션’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