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2 뉴비전 워크숍`
`2002 뉴비전 워크숍`
  • 김진일 jikim@jangup.com
  • 승인 2002.10.22 11: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넬화장품, 조직문화 창조 다짐
이넬화장품(대표이사 장희수)은 지난 11일·12일 1박2일의 일정으로 경기도 이천 소재 그린화재 연수원에서 전국 대리점주와 임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2002년 뉴비전 워크숍`을 개최했다.



이날 장희수 사장은 인사말을 통해 열정과 신뢰를 바탕으로 일선에서 열심히 노력해온 대리점주들의 노고를 치하하고 2002년 하반기 역시 이넬인의 미래를 위해 잘 마무리해 주길 당부했다. 이를 위해 더욱 우수한 품질의 제품과 고급스러운 디자인, 차별화된 마케팅전략으로 대리점주들의 사업 번창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경주할 것을 약속했으며 수립된 정책에 대해 철저한 정도영업을 집행함으로써 유통질서 확립과 조직의 신뢰 구축에 더욱 박차를 가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특히 이날 행사에서는 `자아실현과 목표달성`을 주제로 한 방열 교수의 강연이 이어져 이넬 구성원으로 각자의 역할을 한번 더 재점검하며 힘찬 미래를 설계하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또 한마음의 밤, 체육대회 등의 행사를 통해 대리점주와 임직원 간 상호 신의를 더욱 돈독히 하고 화합을 다질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하기도 했다.



한편 이넬화장품은 향후 이러한 워크숍을 통해 대리점주와 회사가 윈-윈할 수 있는 신 조직문화 창조에 적극 앞장설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