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케엠케 색채연구소 세미나
한국 케엠케 색채연구소 세미나
  • 이원식 wslee@jangup.com
  • 승인 2007.01.16 11: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퍼스널 아이덴티티 컬러마케팅 전략
한국 케엠케 색채연구소(소장 김민경)는 케엠케 알 앤 디 센터 ( KMK R&D Center ) 부설기관 오픈과 홈페이지 리뉴얼 기념으로 ‘나만의 PI(Personal Identity) 컬러마케팅 전략’을 주제로 오는 27일 서초동 백암빌딩 3층 TOZ 강남대로점에서 공개 세미나를 진행한다.



세미나를 주최하는 김민경 소장은 “감성 정보화 시대에 맞춰 문화산업이 발달됨에 따라 비주얼 커뮤니케이션을 대표하는 PI(Personal Identity)는 퍼스널컬러의 중요성이 높아지면서 개인 이미지 관리가 곧 브랜드 시대인 뉴 비즈니스로 작용한다”고 밝혔다.



김 소장은 또 “개인이나 기업이 추구하는 퍼스널리티(Personality)와 아이덴티티(Identity)의 정체성 확립을 통한 PI(Personal Identity)는 컬러마케팅 전략에 키워드가 됐다”고 덧붙였다.



이번 세미나는 개인, 기업, 국가의 이미지까지 새롭게 인식시키는 뉴 패러다임 PI 퍼스널 아이덴티티를 구축하여 마케팅, 디자인, 뷰티, 패션, 인테리어, 컨설팅 등의 모든 분야에서 적용할 수 있는 교육내용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참가 방법은 한국케엠케색채연구소 홈페이지 ‘게시판’에 신청하면 된다. 문의 02-547-3657~8.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