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쌩얼 한복美人 포토 이벤트’
‘쌩얼 한복美人 포토 이벤트’
  • 이원식 wslee@jangup.com
  • 승인 2006.09.19 02: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나노하이브리드, 정품 에센스 및 샘플 제공
나노하이브리드(대표 박세신)는 다음달 15일까지 ‘쌩얼 한복美人 포토 이벤트’를 실시한다. 나노하이브리드는 이화여대 최진호 석학교수가 나노기술을 이용하여 개발한 기능성 화장품(제품명: FM-24) 회사다.



이벤트의 참여방법은 ‘맨 얼굴로 한복을 입고 찍은 사진’을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 하면 된다. 베스트 포토 금상 5명에게는28만원 상당의FM-24 정품 세트, 은상 2명에게는 17만원 상당의 화이트닝 에센스+토너, 동상에게는 12만원 상당의 화이트닝 에센스를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FM-24는 세계최초로 순수비타민C를 나노캡슐안에 안정화 시킨 제품이다. 특히 인터파크에서는 ‘리뷰어가 극찬한 제품’으로 등극될 만큼 뛰어난 화이트닝 효과를 인정받았다. 또한 제품의 뛰어난 효과가 리뷰어의 ‘입소문’을 통해 고객들에게 전달되어 제품의 신뢰도가 높다는 평가다.



나노하이브리드의 박세신 대표도 “FM-24 제품라인은 여성들의 고민인 번들거림과 피부트러블을 잡아주는데 효과가 좋다”며 “제품이 다소 비싸 그간 구매하는데 어려움이 있었던 고객들에게 희소식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이 행사 외에 FM-24 세트를 구입하는 모든 고객에게 정품 화이트닝 에센스 제품을 무료로 증정하는 1+1 행사도 함께 진행된다. 또 화이트닝 에센스나 스팟 트리트먼트 제품을 구입하는 고객에게 정품 인핸스트 모이스쳐라이징 토너를 추가로 제공한다.



나노하이브리드 측은 이달 말 아토피 제품 라인을 출시할 예정이다.

www.fm-24.co.kr



▲나노하이브리드는 다음달 15일까지 ‘쌩얼 한복美人 포토 이벤트’를 실시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