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데이 아큐브 모이스트 출시 이벤트
원데이 아큐브 모이스트 출시 이벤트
  • 전미영 myjun@jangup.com
  • 승인 2006.08.22 10: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분 존' 설치 … 시력측정, 네일아트 등 다채로운 행사
㈜한국존슨앤드존슨 비전케어에서 수분 기능을 향상시킨 플래티넘 수분 렌즈, 원데이 아큐브 모이스트 출시를 기념해 지난 20일 명동 일대에서 포토이벤트 및 프로모션 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수분유지기능을 강화한 렌즈 기능에 초점을 맞춰 ‘수분 존’(모이스트 존)을 설치하고, 늦여름 오피스 레이디들이 도심 속에서 잠시 쉬어가며, 다양한 방식으로 피부와 눈에 수분을 채울 수 있는 기회를 가지도록 마련된 것.



검안사들이 직접 나와 시력 측정은 물론 모이스트 수분렌즈를 직접 시험착용 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했다. 이와 함께 얼굴에 수분을 주는 미스트 스프레이 및 물티슈를 증정, 많은 이들의 발길을 붙들었고 특히 수분이미지를 위해 물방울 무늬가 들어간 네일아트를 진행해 많은 오피스 레이디들의 호응을 받았다.



㈜한국존슨앤드존슨 비전케어 마케팅 담당자는 “콘택트렌즈 사용자중 절반 이상이 하루에 한번 이상 건조함을 느낀다. 원데이 아큐브 모이스트는 렌즈 자체에 수분을 영구히 함유시킨 플래티늄 렌즈로서 소비자들의 렌즈 착용으로 인한 건조함에 대한 우려를 말끔히 날려줄 것.”이라며 “정확한 시력 측정과 직접 시험착용을 통해 더욱 더 많은 소비자들이 그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라고 밝혔다.



▲ 늦여름 도심 속에 설치된 모이스트 존에서 오피스 레이디들이 잠시 쉬고 있다. 눈, 피부, 네일 등에 2% 부족한 수분을 공급하며, 도심 속의 피서를 만끽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