잇츠스킨-유리거울 이벤트
잇츠스킨-유리거울 이벤트
  • 이원식 wslee@jangup.com
  • 승인 2006.08.16 02: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커뮤니티 회원 대상 샘플링 증정
잇츠스킨(대표 임병철)이 싸이월드 최대의 화장품 커뮤니티 유리거울 회원들과 함께하는 샘플링 이벤트가 11일부터 8월 20일까지 열흘간 진행한다.



잇츠스킨 홈페이지에 방문 후 회원에 가입 하고 유리거울 홈피에서 쿠폰을 다운받아 잇츠스킨 아이디와 그 밖의 기재사항을 기입하면 푸짐한 선물을 받을 수 있다.



최근 오픈한 성신여대 점과 대구 반월당 점을 방문하면 유리거울 회원들을 위한 잇츠스킨 스페셜 4종 견본 세트와 클렌징 티슈를 증정한다.



또 쿠폰으로 교환 받아 오신 샘플을 사용하신 후 유리거울 및 잇츠스킨 홈피에 31일까지 후기를 작성하신 회원 5명과 매장 방문기를 작성하신 회원 5명을 선정해 다양하고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유리거울은 싸이월드 내 화장품커뮤니티로 관련 회원수(1만3천2백96여명) 1위를 자랑한다.



잇츠스킨 관계자는 “잇츠스킨 집중 타깃과 일치하는 여성 회원이 주를 이루는 유리거울과의 이번 이벤트는 잇츠스킨 브랜드를 효과적으로 알리는 좋은 기회이며 화장품에 관심이 많은 회원분들과의 지속적이고 유기적인 교류를 통해 잇츠스킨 브랜드 인지도를 더욱 확산시키고 성장해 나갈 수 있도록 운영할 계획”이라 밝혔다.



잇츠스킨은 앞으로도 유리거울과의 지속적이고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에게 더욱 친숙하게 다가가는 브랜드로 거듭날 방침이다.

www.itsskin.co.kr



▲잇츠스킨은 싸이월드 최대의 화장품 커뮤니티 유리거울 회원을 대상으로 샘플링 이벤트를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