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샤, 무더위 이겨내기 이벤트
미샤, 무더위 이겨내기 이벤트
  • 김정일 kji@jangup.com
  • 승인 2006.08.07 02: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패션 브라끈·베스트제품 샘플 파우치 등 증정
브랜드숍 화장품 미샤를 제조, 판매하는 ㈜에이블씨엔씨(대표 양순호)는 길고 긴 장마가 끝나고 본격적인 무더위가 찾아올 것으로 예상됨에 따라 여성들을 공략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미샤는 가슴을 아름답게 가꿔주는 ‘미샤 라인피트 버스트 퍼밍 업 겔 마스크’ 출시를 기념해 전국 미샤 매장 및 온라인 쇼핑몰에서 이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오는 8월 31일까지 패션 브라끈을 증정한다.



‘미샤 라인피트 버스트 퍼밍 업 겔 마스크’ 는 마린 콜라겐과 코엔자임Q10, 석류추출물 등을 함유해 여성의 가슴에 볼륨감을 부여해주며 탄력 있고 아름다운 가슴 라인을 완성시켜주기 때문에 여름철 노출 패션을 위해 꼭 필요한 제품이다. 특허 기술 도입에 따라 기능성 겔성분이 자연스럽게 흡수되기 때문에 마사지 하는 번거로움 없이 손쉽게 가슴을 관리할 수 있으며, 제품에 코팅 처리를 해 부착 후 외출도 가능하다.



또한 ‘포어튜닝라인’, ‘일루미네이팅 EX-100시리즈’, ‘수딩마스크 4종’을 구매할 경우, 미샤 상반기 베스트 셀링제품 7종 샘플이 담긴 파우치를 증정한다.



이와 함께 구매금액별로 1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 미샤 파우치와 예지미인 생리대(2개入)를, 2-3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손톱 및 발톱을 예쁘게 손질할 수 있는 패티큐어 세트나 야외용 돗자리나 장우산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상품전략팀 김성수팀장은 “미샤에서는 노출이 많은 여름, 여성 고객들이 가슴을 전문적으로 관리해주는 라인피트 버스트 퍼밍 업 겔 마스크 제품을 많이 구매할 것으로 예상, 노출 패션에 꼭 필요한 패션 브라끈을 사은품으로 준비해 고객 만족도를 높였다”며 “이 외에도 구매금액별 사은품도 손톱과 발톱을 가꿀 수 있는 패티큐어 세트 등 여성 고객들이 여름철에 꼭 필요로 하는 제품으로 마련해 소비자들의 반응이 매우 좋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www.beautyne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