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화장품, 금강산온천장 A3F[on]이벤트
한국화장품, 금강산온천장 A3F[on]이벤트
  • 김승수 sngskim@jangup.com
  • 승인 2006.07.28 02: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대아산과 4년째 공동마케팅
한국화장품(대표이사 김두환)은 지난 21일부터 23일까지 현대아산과 공동으로 금강산에서 'A3F[on] Enjoy Summer 체험서비스'를 실시했다.



한국화장품은 지난 2003년부터 금강산에서 홍보 활동을 펼쳐 왔으며, 올해는 금강산해수욕장에서 실시해 온 과거와는 달리 온천장에서 진행됐다.



한국화장품은 온천욕으로 유연해진 피부에 영양과 수분을 듬뿍 담은 팩과 마사지로 프리미엄급의 서비스를 하고 안티 에이징 케어 전문 브랜드의 A3F[on] 화이트닝라인의 토너․에멀션․아이크림․세럼․ 바디쏠트 등으로 구성된 섬머 파우치를 선물로 증정해 해 고객들로부터 어느 해보다도 높은 호응을 받았다고 밝혔다.



이벤트에 참가한 할머니 한 분은 한국화장품의 서비스를 받고 돌아서면서 "내 생에 그토록 소망했던 고향 땅에 와서 이제 죽어도 여한이 없다 싶었는데 한국화장품 덕분에 더 젊어져서 가네" 라고 감사의 인사를 전하기도 했다.



한국화장품은 현대아산 측에서 작년에 제의했던 온천장 행사가 성공적으로 끝났다며 만족을 표시하고 지난 해에는 실시하지 못했던 겨울행사를 올해는 진행하자고 제안했다고 밝혔다. 한국화장품은 겨울 이벤트에서는 금강산호텔의 북측 직원들을 위한 미용강좌도 진행할 계획이다.



www.ihkcos.co.kr



▲한국화장품은 현대아산과 공동으로 금강산 온천장에서 ‘A3F[on] Enjoy Summer 체험서비스’를 성공적으로 진행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