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제, 여름맞이 고객감사 이벤트
로제, 여름맞이 고객감사 이벤트
  • 전미영 myjun@jangup.com
  • 승인 2006.07.25 04: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바캉스 시즌 겨냥 2가지 온, 오프라인서 실시
로제화장품(대표 임정빈)은 본격적인 바캉스 시즌을 맞이해 로제 홈페이지를 통해 고객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 특히 이번 이벤트는 고객감사 이벤트인 만큼 온라인과 오프라인 구매고객을 모두 대상으로 하는 것이 가장 큰 특징.



이번 여름맞이 고객감사 이벤트는 크게 두 가지로 진행된다. 첫번째로 ‘SUMMER 바캉스 필수품! 썬크림을 잡아라!’ 이벤트는 로제화장품 홈페이지를 통한 온라인 구매자들을 위한 것으로 여름 휴가철 필수품인 썬크림 구매시 더블 마일리지 적립과 함께 바캉스를 위해 마련된 견본 세트를 증정한다.



견본세트는 펩타이드 성분과 금나노 성분이 함유되어 미국 FDA의 피부안전성 테스트까지 완료된 에스메디컬 브랜드 ‘에스튜엔’로 기획됐으며 폼 클렌징, 스킨, 로션 견본 2종과 피부진정을 위한 팩이 구성되어 있어 바캉스 기간 동안 유용하게 쓰일 수 있도록 했다.



전문점을 비롯해 오프라인에서 로제화장품 제품을 구입한 고객들을 위한 두번째 이벤트는 ‘로제화장품을 구입하셨다구요?!’ 라는 제목아래 진행된다. 전문점과 강한 유대감과 신뢰관계를 최우선으로 하고 있는 로제화장품이 마련한 이번 이벤트는 오프라인을 통한 제품 구매시 로제 제품의 종류와 상관없이 제품 패키지에 있는 브랜드 명을 오려 본사로 보내면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의 성격에 따라 우편으로만 접수되는 이번 이벤트는 경품으로 [허니 앤 플라워 에이비 듀얼 썬크림]을 받을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증정한다.



여름맞이 고객감사 이벤트는 8월 20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는 로제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로제화장품은 앞으로 이러한 온라인 프로모션이 전문점에 대한 적극적인 홍보지원 효과를 누릴 수 있도록 점차 확대해 나갈 예정에 있다.



로제화장품은 최근 인터넷 사용자의 증가와 화장품 유통의 다각화로 온라인과 오프라인 동시에 이루어지는 홍보전략은 필수 요건으로 파악하고 오프라인을 통한 영업지원과 동시에 다양한 프로모션을 계속 이어나갈 계획을 수립하고 있다. 따라서 전문점 시장에서 브랜드에 대한 인지도를 높이고 시장확대를 위한 오프라인 위주로 이루어진 마케팅 전략에도 변화를 일으킬 것으로 전망된다.

www.rosee.co.kr





▲ 로제화장품은 본격적인 바캉스 시즌을 맞이해 로제 홈페이지를 통해 고객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