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리오, 뮤지컬 ‘알타보이즈’ 온라인 이벤트
클리오, 뮤지컬 ‘알타보이즈’ 온라인 이벤트
  • 전미영 myjun@jangup.com
  • 승인 2006.07.24 10: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멋진 다섯 남자와 함께 여심 사로잡기
㈜클리오(대표 한현옥)가 뮤지컬 ‘알타보이즈’를 통해 멋진 다섯 남자와 함께 여심 사로잡기에 나선다.



클리오가 최근 20대 여성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뮤지컬 ‘알타보이즈’를 무료로 관람할 수 있는 티켓을 증정하는 온라인 이벤트를 벌이기로 한 것.



7월 15일부터 8월 27일까지 호암아트홀에서 펼쳐지는 뮤지컬 <알타보이즈>는 뉴욕의 불쌍한 영혼들을 구하러 온 5인조 팝보이 밴드의 이야기. God 김태우와 가수 이지훈의 첫 뮤지컬 데뷔작이자, 떠오르는 뮤지컬 스타 송용진 등 화려한 캐스팅으로 주목을 받고 있는 브로드웨이의 최신작이다.



특히 각각의 다른 색깔을 지닌 다양한 캐릭터의 다섯 남자배우가 출연해 흥겹고 감미로운 노래와 빠른 비트의 안무, 코믹한 연기 등으로 화려한 무대를 선보이고 있는 작품이다.



클리오는 홈페이지를 통해7월 18일부터 오는 8월 8일까지 뮤지컬 <알타보이즈>의 티켓을 무료로 증정하는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 더운 여름 클리오 홈페이지 회원들에게 시원하고 유쾌한 웃음을 선사한다.



클리오 마케팅부 김은정 대리는 “클리오는 연극, 뮤지컬 등 다양한 문화 이벤트를 통해 문화 기업으로써의 이미지를 심어주고 홈페이지의 온라인 회원들에게도 더욱 가까이 다가가고 싶다”고 밝혔다.

www.clio.co.kr





▲ ㈜클리오가 뮤지컬 ‘알타보이즈’를 통해 멋진 다섯 남자와 함께 여심 사로잡기에 나선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