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나, 여름 휴가 이벤트
코리아나, 여름 휴가 이벤트
  • 김승수 sngskim@jangup.com
  • 승인 2006.07.11 02: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달 말까지 ‘레미트’ 사면 트래블 키트 증정
(주)코리아나화장품(대표이사사장박찬원)은 이달 31일까지 레미트 구매 고객에게 여름 휴가에 필요한 실속 제품으로 구성된 트래블 키트를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코리아나화장품은 여름철 휴가철을 맞아 여름 미백 신제품 ‘레미트화이트소스 3D 팩터’ 구매 고객에게 ‘레미트쿨 트래블키트’를 증정한다. 레미트쿨 트래블키트는 레미트파워디펜스선크림(SPF50+/PA+++), 크리미폼클렌징, 보태니컬 샴푸와 린스 등 여름철 휴가에 필요한 제품 4종이 고급스런 방수 파우치에 담겨 있다.



이와 함께 여름철 보디 관리를 위해 ‘레미트보디쉐이퍼 Pro’와 ‘레미트보디클렌저’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보디쉐이퍼 Pro, 보디클렌저, 딥클렌징크림, 크리미폼클렌징으로 구성된 휴대용 트래블키트 파우치를 증정한다.



김민경 레미트 브랜드매니저는 “레미트트래블키트는 선크림을 비롯하여 여름휴가지에서 유용하게 쓰일 수 있는 제품으로 구성하여 실속있는구매 찬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번 행사 제품인 레미트화이트소스 3D 팩터은 기미나 잡티 등의 부분적 피부트러블 및 전반적인 칙칙함을 개선하는 토탈 화이트닝 프로그램 앰플이며, 레미트보디쉐이퍼 Pro는 신체에 노폐물이 쌓이지 않도록 해 주고 이미 축적된 노폐물을 배출시켜 신체의 고르지 못한 부위를 매끈하게 만들어 주며 부드러운 마사지효과로 상쾌하고 부드러운 느낌을 전해 주는 보디쉐이핑 제품이다.



www.coreana.com



▲코리아나화장품은 레미트 구매 고객에게 트래블 키트를 증정하는 행사를 이달 말가지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