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센트라 일본수출 ‘빅 이벤트’
프라센트라 일본수출 ‘빅 이벤트’
  • 이원식 wslee@jangup.com
  • 승인 2006.06.05 10: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씨에이팜, 김치냉장고 등 상품 증정
‘프라센트라’와 ‘아토-프라센트라’로 임산부 및 유아화장품에서 선두를 달리고 있는 (주)씨에이팜(대표이사 박희준)은 최근 일본수출기념 Big 이벤트 당첨자를 실시했다.



외산, 국산 브랜드들을 모두 제치고 튼살 제품 중 판매 1위인 ‘프라센트라’와 프리미엄 보습제 ‘아토-프라센트라’는 지난 2월부터 일본에까지 수출하게 됐으며 이를 기념해 지난 5월부터 대한민국 대표 튼살 1위 브랜드 ‘프라센트라’라는 타이틀로 일본수출기념 Big 이벤트를 실시했다.



이번 이벤트에는 1만여명이 넘는 인원이 참여하는 등 열띤 관심을 보였으며 씨에이팜의 대표 이하 임직원들은 경찰관 입회하에 공정하게 이벤트 당첨자를 추첨했다.



박희준 대표는 “제품의 품질 뿐만 아니라 고객에게 돌아가는 모든 혜택을 공정하게 하겠다는 정도경영을 바탕으로 앞으로도 수출 시장을 확대할 방침”이라고 말했다.



일본수출이벤트 당첨자는 김치냉장고, 스팀청소기, 프라센트라, 아토-프라센트라 등을 받게되며 관련된 내용은 씨에이팜 홈페이지(www.capharm.co.kr)에서 동영상으로 볼 수 있다.



씨에이팜은 ‘아토피 없는 세상을 만듭시다’ 라는 모토하에 아토피 퇴치 캠페인을 연중 실시해 아토피로 고통받는 모든 고객들이 ‘아토-프라센트라’를 써볼 수 있도록 하고, 저소득층 아토피 환아를 위한 지원활동 및 무료 체험단 운영, 홈페이지에서 무료 샘플 3종을 제공하고 있다. 문의 080-532-3478.

www.capharm.co.kr



▲ (주)씨에이팜은 최근 일본수출기념 Big 이벤트 당첨자를 실시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