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방선 출시 2주년 이벤트
명방선 출시 2주년 이벤트
  • 김승수 sngskim@jangup.com
  • 승인 2006.05.29 03: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화장품,"아름다움의 지혜'템플스테이션 열어
한국화장품㈜(대표이사 김두환)은 한방 브랜드 '명방선' 출시 2주년을 맞아 진행 중인 '아름다움의 지혜' 이벤트로 지난 달 20, 21일 이틀간 원주 구룡사에서 '내면의 아름다움을 찾기 위한 템플스테이'를 진행했다.



지난 4월에 온라인 이벤트를 통해 선정한 10쌍이 참가한 가운데 실시된 이번 템플스테이는 사찰 체험과 함께 요가도 배우고 한지공예, 도예체험, 염색, 탁본 등 문화체험도 함께하는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진행됐으며, 참가자에게는 명방선 제품을 증정해 피부의 웰빙체험까지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



이번 템플스테이 이벤트는 한방 브랜드 명방선의 주 컨셉인 '내면과 외면의 아름다움의 조화'를 근간으로 이뤄졌으며, 자연의 푸르름과 맑은 공기, 참선을 통해 자신을 되돌아보며 내면의 아름다움을 가꾸기 위한 목적으로 진행돼 참여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한국화장품 측은 이번 이벤트 참가자들은 '템플스테이' 라는 이벤트를 화장품 회사에서 진행했다는 것이 신선하다는 의견을 보였으며, 외면 가꾸기뿐 아니라 내면의 아름다움을 소중히 여기는 명방선의 브랜드 철학에 신뢰가 간다는 반응을 보였다고 전했다.



한국화장품은 현재 명방선 홈페이지에 '아름다움의 지혜' 연중 캠페인 마이크로 사이트를 오픈해 운영하고 있으며, 템플스테이의 체험후기와 포토갤러리도 오픈할 예정이다.



향후 명방선의 '아름다움의 지혜' 캠페인은 매월 다른 주제로 지속적으로 진행할 예정이어서 주목을 받고 있다.



www.ihkcos.co.kr



▲한국화장품은 한방브랜드 명방선 출시 2주년을 기념해 지난 달 구룡사에서 템플스테이 이벤트를 진행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