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까다 풍성한 홈페이지 이벤트
에스까다 풍성한 홈페이지 이벤트
  • 이원식 wslee@jangup.com
  • 승인 2006.05.16 09: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루미너스 스킨 피니쉬 케이크 출시 이벤트
에스까다 코스메틱(주) (대표이사 임병철)에서 색조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최근 에스까다는 스킨 케어 개념의 기술과 과학이 접목되어, 결점없는 새롭고 아름다운 얼굴로 디자인 해주는 메이크업 베이스, 파운데이션, 투웨이 케이크를 나란히 출시했다. 이들 제품을 더욱 널리 알리고 관심을 집중하기 위하여 에스까다에서는 영화 시사회 권 등 다양한 상품을 내 건 홈페이지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에스까다는 제 2의 피부 처럼 편안한 베이스 메이크업 라인인 ‘더 세컨 스킨’의 출시를 기념하여 홈페이지에 퀴즈 이벤트를 진행하여, 당첨된 회원 20명에게는 엄정화 주연의 영화 ‘호로비츠를 위하여’ 시사회 티켓을 지급했다. 에스까다 홈페이지 (www.iescsda.co.kr)에 접속한 후 이벤트 페이지에 보이는 퀴즈의 답을 적으면 되는 형식의 이벤트에는 소비자들의 뜨거운 관심 속에 마감되었다.



더 세컨 스킨은 ‘내 두번째 피부’처럼 편안한 느낌을 주는 베이스 메이크업으로 스무드 세팅 베이스 (SPF25, PA++, 40ml)와 델리컷 피팅 파운데이션 (SPF38, PA++, 40ml)로 구성되어있다. 모이스처 튜닝 컨트롤 파우더와 향나무 추출물이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하고, 에너 채널 네트워크 시스템으로 산뜻하고 가벼운 화장감을 느낄 수 있다.



에스까다는 새로 출시하는 루시드 테크 루미너스 스킨 피니쉬 케이크의 홍보를 위하여 또다른 홈페이지 이벤트를 마련한다.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사랑하는 친구, 가족에게 편지를 보내는 이벤트로, 루미너스 스킨 피니쉬 케이크의 무늬가 그려진 편지지에 메시지를 담아 보내면 응모된다. 이벤트는 오는 31일까지이며, 당첨된 회원에게는 현대 호텔 경포대 숙박권과 신제품인 루미너스 스킨 피니쉬 케이크를 상품으로 증정한다.

www.iescada.co.kr



▲에스까다 코스메틱은 색조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