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스켈리, 5월 감사의 이벤트
시스켈리, 5월 감사의 이벤트
  • 김승수 sngskim@jangup.com
  • 승인 2006.05.15 11: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홈피 응모 고객 중 12명에게 피부 타입별 제품 증정
시스켈리(대표이사 김동천)는 감사의 달 5월을 맞이해 지난 4일부터 21일까지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시스켈리는 그 동안 시스켈리를 아끼고 사랑해 준 소비자들에게 감사를 표하고자 시스켈리 직원들의 감사 메시지와 함께 화이트닝․모공관리․집중보습케어․탄력에 좋은 전문 프로그램을 선물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전개하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21일까지 홈페이지에서 제시된 피부 선물 '뽀샤시 얼굴/매끈한 얼굴/촉촉한 얼굴/탱탱한 얼굴' 중 받고 싶은 선물 한 가지를 선택해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제시된 피부 선물 별로 3명씩, 총 12명을 선정해 해당 케어에 필요한 제품을 증정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증정되는 제품은 '화이트닝 포뮬라 프로그램, 포어리스 포뮬라 프로그램,아쿠아 포뮬라 24H 프로그램, 셀 액티브 포뮬라 프로그램'이다.



시스켈리의 관계자는 "시스켈리가 점진적으로 성장하고 있는 것은 모두 시스켈리를 사랑해 주는 소비자들 덕분“이라고 감사의 마음을 표하면서 ”친숙한 브랜드가 되기 위해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피부 사랑 실천에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www.siskeli.com



▲시스켈리는 5월 감사의 달을 맞이해 오는 21일까지 홈페이지에서 피부 타입별로 전문 프로그램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