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3F[on] 런칭 5주년 이벤트
A3F[on] 런칭 5주년 이벤트
  • 김승수 sngskim@jangup.com
  • 승인 2006.04.10 10: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화장품, 홈페이지 통해 사용후기 공모
한국화장품(대표이사 김두환)이 기능성 전문 브랜드 A3F[on]의 런칭 5주년을 맞이하여 내달 12일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사용후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필링젤 사용후기와 필링젤을 제외한 기초, 색조, 클렌징라인 등 전 제품의 사용후기 등 두 부문으로 나눠 진행되며, 홈페이지에 사용후기를 올린 고객 중 필링젤 사용후기 우수자 10명과 전 제품 사용후기 우수자 40명 등 총 50명에게 A3F[on] 인텐시브 퍼밍 세럼과 바디필링솔트 등 본 제품을 경품으로 지급한다.



사용후기는 전 제품의 경우 A3F[on]의 어떤 제품이든지 사용해 본 후 사용후기를 올리면 되고, 필링젤은 초기제품(까만캡)과 AD필링젤(은회색캡) 두 제품을 모두 사용해 본 후 비교 평가해 본 사용수기를 올려야 한다.



한국화장품 홈페이지(ihkcos.co.kr) 회원은 물론 일반 유저들도 응모가 가능하다.



A3F[on]은 미국 메사추세추 의과대학에서 국제특허를 출원한 주름개선 신물질인 아데노신을 함유한 고기능성 화장품으로 30대 여성층에서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A3F[on] 필링젤은 눈에 보이는 각질 제거 효과를 특징으로 전문점 및 인터넷 사용후기에서 절대적으로 높은 지지를 받고 있다고 한국화장품은 설명하고 있다.



A3F[on] 필링젤은 해조류에서 추출한 마린 시위드 콤플렉스가 자극없이 피부 표면의 오래된 각질을 케어해 주며, 꿀․은행잎․창포․버드나무 추출물이 촉촉한 보습막을 형성해 준다. 또 바이오팩터8000과 E.G.F도 A3F[on]의 주목할 만한 성분이다.



한국화장품은 이번 온라인 사용후기 이벤트를 통해 과학적 기능성 브랜드로서의 A3F[on]의 인지도를 넓혀갈 계획이다.



www.ihkcos.co.kr



▲한국화장품은 내달 12일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A3F[on]의 사용후기 이벤트를 전개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