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타로브, 해피테스터 이벤트
리타로브, 해피테스터 이벤트
  • 장업신문 jangup@jangup.com
  • 승인 2006.03.27 04: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K텔레콤 멤버십 서비스 이용 고객 대상
시스켈리(대표이사 김동천)의 리타로브는 SK텔레콤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하는 '해피테스터'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피테스터는 회원 9백만명을 보유하고 있는 SK텔레콤 멤버십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에게 협력업체의 제품을 무료로 제공한 후 리서치를 받는 테스트 마케팅 프로그램 행사다.

리타로브의 이번 이벤트는 '해피테스터'에서 간단한 설문과 퀴즈를 통해 응모한 소비자 1백명을 추첨해 '웬 아이 드림! 파우더팩트(When I Dream! Powder Pact)'를 증정하고 사용후기를 받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해피테스터'에 참여하고자 하는 소비자는 오는 10일까지 SK텔레콤 멤버십 사이트를 통해서 응모할 수 있으며, 당첨자는 17일 발표한다.



‘웬 아이 드림! 파우더팩트(SPF15)’는 3cut presents(trouble cut/oil cut/ darkening cut)기능을 바탕으로 한 놀라운 잡티 커버력을 보여 줄 뿐 아니라 피지 조절이 가능하고, 오랫동안 보송보송한 느낌과 처음 색상 그대로의 화사함을 유지시켜 주는 제품으로 자외선 차단 기능까지 있는 똑똑한 아이템. 이와 같은 기능적 부분에서의 만족에 더해 독특한 디자인과 감성 지향 브랜드 라는 컨셉이 20대 여성들의 니즈를 채워 주는 특별한 아이템으로 높게 평가되고 있다.



리타로브 관계자는 "SK텔레콤의 네임 밸류를 활용한 이번 행사가 브랜드 가치를 높일 수 있는 기회로 생각한다. 특정 타깃층을 대상으로 한 회사 홍보를 통해 브랜드 인지도가 높아져 시너지 효과를 낳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www.siskeli.com



▲시스켈리의 리타로브는 오는 10일까지 SK텔레콤 멤버십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해피테스터’ 이벤트를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