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체나 고객감사 이벤트 마련
리체나 고객감사 이벤트 마련
  • 이원식 wslee@jangup.com
  • 승인 2006.02.27 03: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품격 헤나 전 제품 사용기회 제공도
고농도의 헤나 추출물이 함유된 프리미엄 헤나 브랜드인 리체나는 봄 시즌을 맞아 고객 감사 차원에서 다양한 문화행사를 마련했다.



리체나는 그동안 꾸준히 홈쇼핑, 시판, 그리고 리체나 홈페이지를 통해 제품을 구입해 온 고객들의 사랑으로 '리체나=헤나의 기준'이라는 브랜드 이미지를 창출해 냈다. 특히 소비자들에게 더더욱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도록 모니터 제도 운영, SBS 드라마 제작지원 협찬, 각종 콘서트 및 공연으로의 초대 등 다양한 프로모션 및 이벤트를 진행해 왔다.



리체나는 고객 사은의 일환으로 이달 11일 오후 3시와 오후 7시 30분, 2회에 걸쳐서 진행 될 '중앙테마 이벤트 서울 필하모니 오케스트라'로 리체나 홈페이지 회원들을 초대할 계획이다.



이번 이벤트는 2월 16일부터 리체나 홈페이지(www.richenna.co.kr)에서 진행 될 예정이며, 오는 7일까지 리체나 홈페이지에서 4만원 이상의 제품을 구입한 고객들에게 일괄적으로 콘서트 티켓을 발송할 계획이다.



이번 필하모니 오케스트라에는 바라톤 장철, 소프라노 최인애, 테너 박인수, 소프라노 김세진 등 국내 유명한 성악가들이 출연할 예정이다. 리체나는 해당 콘서트 행사장 밖에서 100% 경품 이벤트 등을 통해서 공연을 보러 온 관객들에게 헤나의 진수, 리체나 제품을 사용해 볼 기회를 제공한다.



또한 공연 전 리체나 샴푸 광고를 보여주며 인터넷 배너 광고, 티켓 등에 리체나 로고 등을 노출한다.



리체나는 이와 같은 다양한 문화 마케팅을 통해 보다 실질적인 서비스를 제공, 브랜드에 대한 인지도 제고는 물론 이미지 향상까지 동반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www.richenna.co.kr





▲프리미엄 헤나 브랜드 리체나는 봄 시즌을 맞아 고객 감사 차원에서 풍성한 문화행사를 마련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