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닐라 코, 밸런타인데이 특별이벤트 진행
바닐라 코, 밸런타인데이 특별이벤트 진행
  • 전미영 myjun@jangup.com
  • 승인 2006.02.06 11: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커플사진 응모, 메이크업 서비스 등 실시
스타일리쉬 코스메틱 바닐라코에서는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연인들을 위한 사랑스럽고 감각적인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펼친다.



먼저 바닐라 코 브랜드 홈페이지에서는 지난달 27일부터 2월 8일까지 ‘Banila Boom’ 게시판에 커플의 스타일리쉬한 사진과 위트있는 코멘트를 올리는 커플 가운데 5쌍을 선정해 남친을 위한 멋진 바닐라코 발렌타인데이 기념 선물세트와 여친을 위한 바닐라 코 제품 세트를 증정하는 것.



밸런타인데이 당일에는 특별한 날, 남친과의 데이트 전에 미리 예뻐질 수 있도록 도와주는 메이크업 서비스를 명동매장 2층에서 실시한다. 지난 1일부터 10일까지 바닐라 코 홈페이지 고객 상담 게시판을 통해 개별 신청하면 선착순 12명에게 바닐라 코의 밸런타인데이 룩 ‘스위트 밸런타인 룩’과 ‘고저스 밸런타인 룩’ 가운데 하나를 골라 사랑스러운 바닐라 코만의 감각적인 메이크업을 받을 수 있는 기회를 준다.



아울러 바닐라 코의 전 매장에서는 밸런타인 데이를 맞아서 1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특별한 선물, ‘밸런타인데이 천연 핸드메이드 초콜렛 비누’를 증정한다.



패션과 코스메틱의 감각적인 만남으로 더욱 주목받고 있는 바닐라 코에서는 앞으로도 다양한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www.banilaco.com



▲ 스타일리쉬 코스메틱 바닐라코에서는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연인들을 위한 사랑스럽고 감각적인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펼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