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화장품 스키장 이벤트
한국화장품 스키장 이벤트
  • 장업신문 jangup@jangup.com
  • 승인 2006.01.31 09: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광 피닉스파크서 --- 2월중 2차 행사 예정
한국화장품㈜(대표이사 김두환)은 지난 20일부터 23일까지 보광 피닉스파크 스키장에서 스키장을 찾은 고객을 대상으로 메이크업 서비스를 비롯한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해 좋은 반응을 얻었다.



한국화장품은 1999년부터 매년 스키장 고객을 대상으로 현장 피부 클리닉 행사와 가족이나 연인으로 참여하는 고객들에게 소중한 추억을 쌓아 주는 감성 체험이벤트 등 이벤트를 전개해 왔다.



이번 행사는 실내외로 나눠 실내에서는 마스터스 라운지에서 2006년 메이크업 트렌드에 대한 설명과 함께 메이크업 아티스트들이 스키장에서 어울리는 메이크업, 눈에 반사되는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 주는 자외선 차단 메이크업, 스키 탄 이후의 스킨케어를 직접 서비스해 주고, 겨울철 피부관리 요령 등에 대한 1:1상담도 진행하였다. 특히 오션 파우더룸을 설치해 스키 타기 전에 바를 수 있는 썬크림을 비롯해 스키 타고 셀프 메이크업 수정을 할 수 있도록 기초제품과 색조제품 등을 비치하여 진정한 체험마케팅을 구현했다.



또 야외 행사장에서는 가족 단위나 연인들을 위한 다양한 경품행사를 진행해 재미와 추억을 만들어 주었다.



한국화장품은 고객서비스와 재미있는 이벤트 그리고 고객들이 직접 시연할 수 있는 체험마케팅을 더한 이번 행사가 자연스럽게 기업 이미지 홍보와 브랜드 홍보에 효과를 더해 주고 있는 것으로 평가하고 이달 10일부터 12일까지 일정으로 한번 더 진행할 계획이다.

www.ihkcos.co.kr



▲ 한국화장품은 지난 20일부터 23일까지 보광 피닉스파크 스키장에서 1999년부터 시행해 오고 있는 스키장 이벤트를 실시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