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프라니, 래스티안 타임 디펜스 케어 시리즈 출시
엔프라니, 래스티안 타임 디펜스 케어 시리즈 출시
  • 전진용 jyjun@jangup.com
  • 승인 2005.12.06 04: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농축 크림·앰플·캡슐 3단계 노화 예방
엔프라니(주)(대표이사 유희창)는 피부 노화 징후를 예방·지연시키는 ‘래스티안 레스베라트롤 크림(크림 50ml + 컨센트레이트 10ml,)’과 ‘실크 피니쉬 캡슐(0.3ml*60개)’을 출시한다.



고농축 함유된 레스베라트롤의 집중 효과로 피부 노화를 예방·지연시키고 노화로 인한 피부 굴곡, 주름 등을 채워 실크 같은 피부로 가꿔주는 3단계 노화 예방 시리즈이다.



‘래스티안 레스베라트롤 크림’은 크림과 앰플로 구성된 제품으로 함께 사용해 탄력을 강화하고 노화를 예방해 준다. 컨센트레이트와 크림의 구성은 레스베라트롤을 보다 집중적이고 빠르게 공급해 노화를 집중적으로 예방해 준다. 주요 성분인 레스베라트롤은 피부의 가장 기본인 세포를 건강하게 장수하도록 만들어 주는 성분으로 세포 수명을 70% 연장시켜 주며 포도, 땅콩 등에 다량 함유되어 있다.



‘실크 피니쉬 캡슐’은 피부의 주름과 굴곡을 채워 매끈하게 만들어주는 필러(filler) 제품으로 피부 결결이 풍부한 영양 성분을 채워 주어 피부 조직을 개선시켜주고 부드러운 실크 감촉의 보호막을 형성한다. 캐비어와 유기농법으로 재배된 현미, 홍화씨, 포도씨, 율무, 참깨에서 추출한 뉴트리티브 오일이 함유되어 레스베라트롤과 시너지 효과를 통해 주름생성을 지연시켜 주고 피부를 유연하게 해주는 것이 특징.



고농축 앰플인 레스베라트롤 컨센트레이트를 눈가, 입가, 미간 등 주름이 생기기 쉬운 부위에 집중적으로 바른 후 실크 피니쉬 캡슐을 얼굴 전체에 세심하게 펴 바른다. 마지막 단계에서 레스베라트롤 크림을 적당량으로 부드럽게 흡수시켜 준다.



www.enprani.co.kr,



▲엔프라니는 피부 노화 징후를 예방·지연시키는 '래스티안 타임 디펜스 케어 시리즈'를 출시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