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점 활성화 스페셜 이벤트 진행
전문점 활성화 스페셜 이벤트 진행
  • 전미영 myjun@jangup.com
  • 승인 2005.11.29 11: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참존, 전국 1백여개점 대상 … 스페셜 여행세트 등 판촉진행
참존(대표 김광석)의 화장품 전문점 활성화 이벤트가 지난 여름에 이어 겨울에도 지속되고 있다.



이는 점점 전문점에서 이탈하고 있는 고객을 일대일 카운슬링 등이 가능한 전문점으로 끌어주기 위한 참존의 판촉행사가 지난달 초부터 이달초 까지 계속 이어지고 있는 것.



참존의 전문점과 함께하는 스페셜 이벤트 행사는 지난 여름철 비수기 기간의 매출 감소에 고민하는 전문점과 제조사의 고통 분담과 서로의 상생을 위한 것으로서 지난 7~9월간 전국 2백여 전문점을 대상으로 전문점 매출에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신규고객창출에도 많은 도움이 돼 성황리에 마감됐다고 밝혔다.



이렇듯 전문점가에 참존의 전문점과 함께하는 스페셜 이벤트가 입소문을 타면서 생각보다 높은 반응을 얻고 전문점으로부터 행사 요청이 잇따르자 참존은 겨울을 맞이해 2차로 스페셜 이벤트를 시행키로 결정하고 전국 1백여개점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이번에 실시하는 이벤트는 해당 전문점에서 일정금액 이상을 구매하면 금액대별로 차등있고

실속있는 스페셜 여행세트를 지급해 주고 있어 매출향상을 꾀하는 동시에 다트게임 등의 흥미거리와 해당 전문점 상호가 명시돼 있는 샘플링 홍보까지 겸하고 있어 전문점 홍보도 같이 하고 있어 화장품 전문점 사장님들의 만족도 또한 매우 높게 나타나고 있다.



실질적으로 이번 이벤트를 참존과 같이 시행한 전문점 관계자는 “행사를 통해 손님들이 몰리고 근래에 보기 드물게 매장이 활기차서 너무 좋고, 행사를 지원해주는 제조사에 너무 고맙다”며 고마운 마음을 표시했다.



참존은 이외에도 그동안 기내면세품으로 사랑받던 탑뉴스를 새롭게 발매한 탑뉴스 제품 홍보도 겸하고 있어 적극적인 시판 시장 공략에 나서고 있다.



참존의 시판본부장은 “이번 행사와 같이 전문점에 실질적으로 도움을 줄 수 있고 전문점주님들의 니즈를 반영한 현실성 있는 시판 정책의 수립으로 참존은 영원한 전문점의 동반자이고 협력자임을 강조하면서 앞으로도 전문점과의 공생을 위한 노력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www.charmzone.co.kr



▲ 참존의 화장품 전문점 활성화 이벤트가 지난 여름에 이어 겨울에도 지속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