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진화장품, 창업 23주년 기념 행사
화진화장품, 창업 23주년 기념 행사
  • 전진용 jyjun@jangup.com
  • 승인 2005.11.21 02: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진가족 1만7천여명 참여… 백작부인’패션쇼도
화진화장품(대표 강현송 )은 지난 17일 창업 23주년을 맞아 올림픽공원 내 체조경기장에서 창업기념 행사를 가졌다.



‘함께하는 화진, 끝없는 비상’이라는 주제 아래 임직원과 본사 및 공장직원, 전국 2백20여개 지점 영업사원들이 기념식에 참석했으며, 고적대의 퍼레이드와 축하영상물 상영으로 행사의 시작을 알렸다.



강현송 회장은 "기념사를 통해 화진화장품이 창립 23주년을 맞아 전국 2백20개의 지점과 5만명의 회원수를 자랑하는 중견기업으로 성장한데에는 회진가족 모두의 열정과 땀이 있었기에 가능했다" 며 "전사적으로 추진중인 일복운동의 정착과 함께 화진화장품 전 직원들이 행복하고 즐겁게 일할 수 있는 최고의 직장, 최고의 기업으로 만들어 갈 것이며 또한 '현재를 강화하는 일'과 '미래를 준비하는 일'을 통해 '좋은 기업', '위대한 기업'으로 성장하는 화진화장품의 제2의 도약을 이룰것"이라고 강조했다.



이어 진행된 본식행사에서는 우수임직원 시상, 화진인의 선언식, 축시낭송 등이 다채롭게 이루어졌으며 이와함께 화진의 미래를 한눈에 엿볼 수 있는 비전 공유의 시간도 가졌다.



또한 화진의 기능성 속옷 브랜드 ‘백작부인’의 미라노 패션쇼도 진행돼 큰 호응을 얻었으며 이어 인기가수 설운도 씨와 김혜연 씨의 축하공연이 성대한 기념식의 마지막을 장식했다.



이번 행사는 전직원이 함께한 가운데 화진화장품이 지난 23년간 성장해온 발자취를 돌아보고, 전사적으로 진행중인 ‘일복운동’의 본격적인 추진을 다짐하는 자리로 만들었다는데 의의가 있다.



한편 화진화장품은 이번 23주년을 기점으로 제2의 도약을 통해 전국조직의 재정비와 조직확장을 통해 향후 1천개의 지점과 회원수 10만을 창출해 낸다는 계획이다.



www.ihwajin.co.kr



▲화진화장품이 창립 23주년을 맞아 전국 2백20개지점에서 총 1만7천여 회원이 참여한 가운데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성대한 기념식을 거행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