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브, 겨울 맞이 홈페이지 이벤트 풍성
보브, 겨울 맞이 홈페이지 이벤트 풍성
  • 전미영 myjun@jangup.com
  • 승인 2005.11.08 11: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제품 출시 관련 온라인 적극 홍보
㈜보브 (대표이사 남규우)는 아이힐 마스카라 출시와 겨울 트렌드 ‘팝스키’ 홍보와 동시에 보브 홈페이지에서 겨울 맞이 이벤트를 실시한다.



첫번째 이벤트인 ‘아이힐 마스카라 광고보고 소감문 올리기’ 이벤트는 아이힐 마스카라 출시와 더불어 시작된 TV 광고의 시너지 효과를 높이기 위해 홈페이지에서도 연계해 진행하는 이벤트로 아이힐 마스카라 광고에 대한 평가를 올리는 참여 이벤트. 11월 한달간 진행되며 당첨자 30명에게 아이 힐 마스카라를 증정 할 예정이다. TV 광고가 시작된 지 일주일이 채 지나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하이힐 처럼 속눈썹이 길어진다라는 컨셉의 광고에 대해 소비자들의 반응이 빠르게 나타나고 있다.





두번째 이벤트는 보브 겨울 트렌드인 ‘팝스키’ 메이크업의 컨셉인 스키장 메이크업에 대해 스키장에서의 자신만의 스타일 비법을 공개하는 이벤트이다. 11월 한달간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의 당첨자들에게는 보브 겨울 트렌드 제품과 겨울 포스터를 증정할 예정이다. 보브는 실버 글리터와 퍼플 칼라를 믹스해 메탈릭한 펄 감의 신비로운 메이크업을 제안했는데 많은 회원들 또한 겨울 스키장 메이크업으로 실버와 퍼플 컬러를 꼽았다. 또한 메이크업 뿐 아니라 겨울철 찬 바람으로부터 입술을 촉촉하게 보호하기 위한 립밤 제품이 추천이 되어 건강한 립케어에 대한 트렌드를 반영했다.



보브 관계자는 “신제품과 트렌드 출시와 동시에 소비자들에게 가장 빨리 제품에 대한 정보와 트렌드를 전달 할 수 있는 온라인 매체를 적극 활용해 마케팅과 홍보를 강화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또한 “신제품은 소비자들에게 생소해 관련 이벤트의 참여가 미비하지만 이번 아이힐 마스카라 관련 이벤트는 제품에 대한 광고와 이벤트를 연계해 제품에 대한 정보와 동시에 이벤트의 재미를 줄 수 있어서 벌써부터 참여가 높으며 제품 구매까지 연계가 될 것으로 전망했다.”라며 이번 겨울 맞이 온라인 마케팅의 성공을 확신했다.

www.vovcosmetics.co.kr



▲ ㈜보브는 아이힐 마스카라 출시와 겨울 트렌드 ‘팝스키’ 홍보와 동시에 보브 홈페이지에서 겨울맞이 이벤트를 실시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