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봄, 색조 신제품 판촉전
새봄, 색조 신제품 판촉전
  • 장업신문 master@jangup.com
  • 승인 1996.02.15 12: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실소비자 대상 홍보 캠페인…대형 메이크입쇼 지양








올 봄 주요사들이 일반 소비자들을 대상으로한 메이크업 신제품 판촉전을 본격화하고 있다. 한국화장품은 지난 5일 롯데월드호텔에서 4백여명의 화장품전문점주(소매상)들을 초청해 올 봄 메이크업 패턴으로 제시한 프렌치 핑키&오렌지의 색상 패턴을 설명하고 주요 메이크업 신제품을 선보였다.



이날부터 일선전문점에 봄신제품을 출하시킨 한국화장품은 이날 올 봄 새로운 메이크업 유행경향과 자사의 신제품을 소개했으며 오는16일까지 부산, 대구, 광주, 대전,인천 등 주요 대도시에서 신제품발표회를 가질 예정이다.



또 주요백화점에서는 일반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한 프렌치 핑키 메이크업쇼를 통해 올 봄 신제품을 홍보한다는 계획이다. 태평양은 매년 실시해오던 대규모 호텔 메이크업 설명회를 올해부터는 실시하지 않기로 하고 지난달부터 전국 메이크업교실에 2만여명의 전문점주를 초청해 올 봄 메이크업 패턴인 「섹시 넘버1」의 색상소개와 신제품 설명회를 개최했다.특히 서울과 대전, 부산, 인천 광역시에서는 주요 상권지역에서 가두샘플링을 실시했으며 미용사원50개팀을 구성해 대형 전문점을 순회하며 판촉전을 전개하고있다.



LG화학도 주력 색상인 프렌치 아이보리에 대한메이크업 패턴 설명회를 일반소비자들을 대상으로 가두캠페인을 통해 실시하고 있으며 이지업 브랜드의 신제품을 역매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