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넬, 제6차 '한마음 전진대회' 실시
이넬, 제6차 '한마음 전진대회' 실시
  • 전진용 jyjun@jangup.com
  • 승인 2005.10.26 01: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Passion is my life' 슬로건으로
이넬화장품(대표이사 장희수)은 지난 10월 19일과 20일 양일간 충북 제천시 청풍면에 있는 청풍 리조트에서 '2005 이넬화장품 한마음 전진대회' 를 실시했다.



이번 전진대회는 'passion is my life ' 라는 슬로건 아래 전직원들이 교육과 훈련으로 결속력을 다지고 열정을 충전하여 개인의 삶과 나아가 시장 상황에 활력을 불어넣코자 하는 취지에서 실시됐다.



특히 이번 전진대회는 이넬화장품 소속 ‘IPKN’과 ‘마지스 레네’의 전 대리점주와 영업조직들이 참여해 두 브랜드의 상호 보완으로 시장에서 시너지 효과를 누리자는 의지를 다지며 하나가 되는 뜻 깊은 시간을 가졌다.



첫째날은 T & C 심리교육컨설팅 임승환 심리학 박사가 사람의 행동 및 성격 유형을 테스트하고 유형별 성향에 대해 논의하는 외부 초청 강연이 이루어졌다.



이넬화장품 조직원들은 평소 알고 지내던 주변인의 성향을 추측해 보고 맞춰봄으로서 흥미를 가지고 적극적으로 참여했으며 성격 유형 파악을 통해 단체조직에서 발생할 수 있는 여러문제와 사람들과의 관계를 되돌아보는 의미있는 시간을 가졌다.



저녁시간에는 다양한 이벤트와 장기자랑, 촛불의식 등 즐겁고 모두가 하나가 되는 한마음의 밤 행사와 특히 브랜드 이미지와 인지도 제고를 위해 제작, 지난 10월 20일부터 케이블TV를 통해 방영되고 있는 TV CF 시사회를 가져 대리점 조직원들의 영업의지에 활력을 더했다.



둘째날에는 6인 7각, 협동 배구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구성된 명랑운동회로 모든 이넬 가족들이 체력과 단결력을 다졌으며 4팀에게 총 2백만원의 상금이 수여됐다.



이넬화장품 장희수 대표는 다양한 유통 환경의 변화속에서 현재의 위치를 지키게 해준 모든 조직원들에게 감사의 말을 전했으며 “앞으로도 정도와 신뢰영업을 바탕으로 바른 유통 질서 확립에 앞장서겠으며 화장품 문화를 선도하는 예쁘고 알찬 회사를 만들어 가겠다” 고 말했다. 또



이넬화장품은 앞으로도 정기적으로 한마음 전진대회를 개최해 모든 임직원은 물론 소속 대리점간의 결속과 단결을 통해 공동체 의식을 배가한다는 계획이다.



www.inel.co.kr



▲ 이넬화장품은 지난 10월 19일과 20일 양일간 충북 제천시 청풍면에 있는 청풍 리조트에서 '2005 이넬화장품 한마음 전진대회' 를 실시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