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메데코르테 AQ 에센스 컨디셔너 특별 기획
코스메데코르테 AQ 에센스 컨디셔너 특별 기획
  • 최혜정 hjchoi@jangup.com
  • 승인 2005.07.19 10: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출시 3년내 10개점 돌파 기념 --- 여름 기획준비
올 상반기에도 높은 성장률을 기록하며 국내 발매 3년만에 백화점과 면세점 등 10호점을 돌파한 코스메 데코르테가 이를 기념해 여름철 특별 기획세트를 준비했다.



에센스 컨디셔너 기획세트로 'AQ GRACE PROGRAM WHITE'를 특별판매한다.



또 10호점을 돌파한 기념으로 그동안 고객들이 보여준 사랑과 성원에 감사의 뜻을 전하기 위해 7월부터 'AQ 에센스 컨디셔너'를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AQ GRACE PROGRAM WHITE'특별 기획세트를 제공한다.



AQ 에센스 컨디셔너와 함께 기획세트로 구성된 AQ GRACE PROGRAM WHITE는 현재 일본에서 판매되고 있는 AQ 화이트닝 제품 중 AQ 젠틀 클렌징 크림(30g), AQ 젠틀 워싱폼(50ml), AQ 에멀전 화이트(50ml), AQ 나이트 크림 더블유(15g) 등을 여행용 파우치에 담아 구성했다.



AQ 에센스 컨디셔너 화장수, 에센스, 마사지크림 등의 세 가지 기능을 발휘하는 ‘3 in 1’제품으로 가격대비 합리적이며 바로 메이크업 단계로 들어갈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피부보호, 유연, 보습과 피부정돈효과까지 갖춘 화장수로 불로, 시소, 허브, 로즈마리, 세이지, 카모마일 등의 식물 증류수로 만들어졌다.



www.cosmedecort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