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존] 디에이지 화이트-애디션
[참존] 디에이지 화이트-애디션
  • 이원식 wslee@jangup.com
  • 승인 2005.04.23 10: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계절 화이트닝' 참존의 자랑
기초 화장품 전문기업으로 많은 참존 매니아를 확보하고 있는 참존 화장품. 참존 뉴 콘트롤크림을 비롯해 알바트로스 선블록 시리즈, 징코 내츄럴 시리즈, 희부탄 제품 등 참존의 기초 제품들은 우수한 효능과 품질을 인정 받고 있다.



최근 출시된 참존 디에이지 화이트-애디션은 참존 디에이지 멜라-화이트의 리뉴얼 제품인 전품목 미백 기능성 기초 브랜드다. 참존 디에이지 시리즈는 적포도주 함유성분을 주제로 개발되어 오랜 시간동안 큰 인기를 얻으며 참존의 스테디 셀러로 자리잡은 브랜드. 지난해 참존은 더욱 강화된 영양성분을 담은 참존 디에이지 레드-애디션을 선보인 바 있으며 뒤이어 2005년 다양한 성분으로 무장한 화이트닝 전문 4계절 기초 라인, 참존 디에이지 화이트-애디션 제품을 개발했다.



● 개발 배경

피부의 잡티를 가리느라 겹겹이 바르던 두꺼운 화장은 사라지고, 있는 그대로의 피부톤을 자연스럽게 연출해주는 ‘투명 메이크업’이 트렌드인 요즘 투명하고 맑은 피부와 매끄러운 피부결은 스킨케어에 있어서의 최대 화두가 됐다. 화장하지 않아도 티없이 맑은 맨얼굴이야말로 모든 여성들이 꿈꾸는 소망이며 이에 따라 피부빛을 보다 맑고 깨끗하게 가꾸어 주는 기초 스킨케어에 대한 요구 또한 절실하게 대두되고 있다.



얼마 전까지만 해도 미백 화장품은 여름에 쓰는 제품이라는 인식이 강했다. 이는 피부 착색을 일으키는 원인을 단순히 UVA에서만 찾았기 때문. 그러나 자외선 뿐만 아니라 외부 자극, 스트레스와 이외에 갈수록 더해 가는 환경 오염 등은 칙칙하고 깨끗하지 못한 피부빛을 가속화시키는 원인이 되고 있다.



참존 기술원의 진보된 기술은 피부톤을 균일하지 못하게 만드는 원인을 여러 각도에서 연구함으로써 2005년에는 이를 방지하고자 다양한 성분으로 무장한 업그레이드 된 미백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



● 브랜드 컨셉

화이트닝 스킨케어는 단순히 피부색을 하얗게 하는 것만을 의미하지는 않는다. 오랜 시간 햇빛을 쪼이거나, 스트레스와 환경오염, 수분부족 등에 노출되는 빈도가 잦아질수록 얼굴빛 칙칙해지는데 이 피부 톤을 한층 밝고 투명하게 만들어 주는 것이 화이트닝의 진정한 기능이라고 할 수 있는 것.



적포도주 함유성분과 알부틴 성분을 주제로 개발되어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브랜드. 참존 디에이지 멜라-화이트의 리뉴얼 브랜드인 참존 디에이지 화이트-애디션은 3단계 화이트닝 시스템에 4가지 화이트 푸드(White food)의 영양을 강화한 화이트닝 전문 4계절 기초 라인으로 개발돼 1년 365일 사용하는 ‘베이직 스킨케어’로써 진정한 화이트닝 기능을 선사하는 제품이다.



● 브랜드 특징

참존 디에이지 화이트-애디션은 3단계 화이트닝 시스템으로 피부를 보호하고 촉촉하게 가꿔준다.



1단계 : 피부보호와 각질정돈. 감잎 추출물, 상백피 추출물 등의 식물성 성분이 유해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피부가 칙칙해지지 않도록 미리 관리해 준다.



2단계 : 본격 화이트닝. 기능성 화이트닝 성분인 알부틴이 멜라닌 생성에 적극적으로 대응해 주어 피부를 맑고 하얗게 가꿔준다.



3단계 : 각질정돈과 영양공급. 버드나무 추출물이 피부를 칙칙하게 하는 묵은 각질을 말끔히 정돈해 주고 4가지 화이트푸드가 피부에 영양을 공급해 주어 피부톤을 화사하고 촉촉하게 가꿔 준다.



● 제품 구성(전 제품 미백기능성 제품)

·참존 디에이지 화이트-애디션 스킨토너 130ml

버드나무 추출물이 피부의 묵은 각질을 부드럽게 정돈하여 주는 미백 기능성 스킨토너.

화이트닝 성분인 알부틴이 피부를 깨끗하게 가꿔 주며, 버섯 추출물의 함유로 세안 후의 피부를 산뜻하게 관리해 준다.



·참존 디에이지 화이트-애디션 에멀젼 130ml

피부를 촉촉하게 감싸주는 미백 기능성 에멀젼 제품.

우유 추출물과 목단피 추출물 등의 영양성분을 통해 유해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탄력있게 보호해 주며, 감잎 추출물과 현미 추출물 등의 식물성분이 화사한 피부톤을 선사한다.



·참존 디에이지 화이트-애디션 아스트린젠트 130ml

아스트린딜, 버드나무 추출물 등 식물 성분이 모공을 산뜻하게 수축시켜 주며, 피부의 묵은 각질을 깨끗하게 정돈해 주는 수렴 화장수.

목단피, 애플민트 추출물 등의 함유로 외부 자극에 지친피부를 건강하게 지켜준다.



·참존 디에이지 화이트-애디션 크림 50ml

미백 기능성 성분인 알부틴을 함유하여 화사하고 깨끗한 피부를 선사하는 산뜻한 느낌의 화이트닝 크림.

유근피 추출물, 식물성 스쿠알란, 쉐버터 등의 성분이 유수분 보호막을 형성하여 부드럽고 촉촉한 피부를 유지시켜 준다. 또한 우유 추출물, CED-1 등의 영양 성분이 탄력 에너지를 공급하여 피로하고 지친 피부를 건강하게 지켜준다.



·참존 디에이지 화이트-애디션 엣센스 50ml

알부틴 성분이 멜라닌 생성에 효과적으로 대응하여 하얀 피부로 가꿔 주는 미백 기능성 농축 엣센스.

우유 추출물, 목단피 추출물, 바이오 안티 에이지, 알란토인 등의 보습 성분과 영양 성분을 공급하여 탄력 있고 촉촉한 피부를 선사한다.



·참존 디에이지 화이트-애디션 아이크림 30ml

깨끗하고 화사한 눈매를 선사하는 알부틴 성분 함유의 미백 기능성 아이크림.

마로니에 추출물이 투명한 피부를 유지시켜 주며, 풍부한 보습성분이 눈가 피부에 유수분 보호막을 형성시켜, 민감한 눈가 피부를 촉촉하게 지켜준다.



www.charmzone.co.kr

--------------------------------------------------------------------------------------------

촉촉하고 건강한 피부를 위한 시스템

--------------------------------------------------------------------------------------------

PLUS 1. 피부결 관리 : 버드나무 껍질의 추출물이 피부의 묵은 각질을 부드럽게 정돈시켜 매끈한 피부결을 선사하며, 뽕나무 뿌리에서 추출한 상백피 추출물이 피부를 부드럽게 진정시키고 촉촉하게 가꿔 준다.



PLUS 2. 피부 보호 : 깻잎, 마로니에 등 식물성분이 함유되어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건강하게 보호해 주며, 탄력과 에너지를 부여한다.



PLUS 3. 수분보호 : 유근피 추출물, 식물성 스쿠알란 등 보습성분이 피부에 보습막을 입혀주고 유분과 수분을 공급하여 촉촉하고 부드러운 피부결을 유지시켜 준다. (유근피 추출물 : 특허등록 제 0407455호)



피부의 보습과 영양을 책임지는 4가지 White Food



우유 추출물 : 우유는 완전식품이라고 불리울 정도로 다양한 영양소를 함유하고 있다. 이 중 피부의 보습과 탄력에 도움을 주는 물질을 추출하여, 피부에 윤기를 부여하고 건강하게 지켜준다.

현미 추출물 : 현미의 쌀눈에서 추출한 성분이 피부를 탄력있고 생기있게 지켜준다.

버섯 추출물 : 러시아산의 낙엽송에서 얻어진 느타리 버섯 추출물을 함유해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주고, 상쾌하게 수렴해 준다.

도라지 추출물 : 도라지 추출물이 외부 자극에 지친 피부를 촉촉하고 건강하게 가꿔 준다.



위와 같은 3단계 화이트닝 시스템이 고르지 못한 피부톤을 맑고 환하게 가꿔줄 뿐만 아니라 식물에서 추출한 영양성분과 보습성분이 함유되어 화이트닝 효과 이외에도 피부 탄력과 보습효과를 느낄 수 있는 참존 디에이지 화이트-애디션은 스킨토너, 에멀젼, 아스트린젠트, 크림, 엣센스, 아이크림의 6가지 제품이 한 라인으로 출시되어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