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션' 발매 7주년 빅이벤트 성황
'오션' 발매 7주년 빅이벤트 성황
  • 박지향 jhpark@jangup.com
  • 승인 2005.03.09 0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참가인원 5만여명…행운의 277명 당첨
한국화장품㈜(대표이사 김두환)의 ‘오션’이 브랜드 출시 7주년을 기념해 전개한 ‘오션 Big 이벤트’가 지난 2월말 고객추첨 행사를 끝으로 성료했다.



방판사업부 주력브랜드로 98년 해양화장품으로 첫선을 보인 이후 친자연주의 화장품으로 성장해온 오션은 지난해 ‘힐링워터 해양화장품’으로 업그레이드했으며, 올초에는 색조제품에도 ‘힐링’ 컨셉을 적용해 대표 웰빙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는 평가다.



지난 1월 한달간 ‘오션 7주년 기념 온-라인 이벤트’는 진행된 퀴즈풀이 이벤트를 내용으로 총참가인원수만도 5만명을 넘어서는 인기를 모았고, 오프라인으로 진행된 ‘오션 7주년 행운을 잡아라!’ 역시 총 3만여명의 응모자가 몰리며 2월말 추첨을 통해 총 2백77명의 행운아를 가리는 등 온-오프라인 이벤트 모두 성황리에 마쳤다.



이와관련해 한국화장품측은 “브랜드 충성도를 높이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실시했으며, 이번 기회를 통해 끊임없는 제품개발과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하여 고객접점 마케팅 활동을 보다 강화해나가겠다”고 밝혔다.



브랜드 슬로건인 "힐링 워터 해양화장품 OSSION"으로 BI를 집중화하고 아데노신 아이크림과 필링젤을 리딩품목으로 집중 육성하고, 힐링 시스템이라는 신개념 뷰티케어를 통해 고객과 함께 하기 위한 꾸준한 노력을 지속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www.ihkcos.co.kr



▲한국화장품의 오션이 7주년 기념 이벤트를 성료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