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O] 시판영업팀 황기만 차장
[CEO] 시판영업팀 황기만 차장
  • 전미영 myjun@jangup.com
  • 승인 2005.02.03 06: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문점 전용 향수로 중점 육성"
"그간 향수시장의 전반적인 침체와 함께 마트, 이터넷 등의 새로운 유통채널이 성장함에 따라 더욱 힘들어진 전문점 활성화를 위해 강력한 전문점 발매 패키지 정책 실시할 계획입니다. 특히 이번 다비도프 브랜드 도입은 이러한 시판 활성화를 주도할 브랜드로 기대되고 있습니다. 해외에서 이미 검증 받고 국내 면세점에서도 사랑 받고있는 '에코 향수'을 전문점 전용 브랜드로 육성해 볼 계획입니다"



씨이오인터내셔날의 새로운 시판영업 팀장으로 영입된 황기만 차장은 전문점 향수시장의 활성화를 주도할 제품으로 '다비도프 에코'에 대한 기대가 크다고 말했다.



"철저한 물량조절로 시장 판매가격 유지하는 한편 전문점의 마진확보와 신뢰강화가 최우선의 과제라고 생각합니다. 올해는 덤정책이나 밀어내기 정책에 대한 불신감을 없애고 향수 유통질서를 바로 잡는 데 최선의 노력을 기울일 계획입니다"



황 차장은 또 "판매가격 안정화 정책의 일환으로 출시일로부터 한달간만 전문점에 입점 혜택 부여할 것입니다. 또한 이달부터 가격에 영향을 미치는 테스터와 미니어쳐 공급을 축소시킬 예정입니다. 이러한 노력을 통해 향수 가격을 안정시키고, 전문점주는 물론 소비자들에게 가격신뢰에 확고한 의지를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씨이오인터내셔날은 패션 매거진 광고, 패션 매거진과의 공동 프로모션 진행, 지하철 2호선 전동차 외벽 광고 등 실시 등 대대적인 광고·홍보 전략을 펼칠 계획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