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라코스메틱] 바이오라인 자토
[피라코스메틱] 바이오라인 자토
  • 전미영 myjun@jangup.com
  • 승인 2005.01.28 02: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셀프케어형 고품격 시스템 화장품
프로페셔널&베이직 트리트먼트라인 11종 구성

피라코스메틱(P&C.NET)(대표 이영수)이 지난해 11월 이탈리아의 에스테틱 전문브랜드 '바이오라인 자토'를 도입, 시장공략에 나섰다.



70년 전통의 프랑스 고품격 화장품 쟝피엘 플레리몽 화장품과 앰플 전문 브랜드인 독일 메가졸 앰플, 그리고 호주 선·바디케어 브랜드 해밀턴을 통해 시판과 특판 영업을 전개 해 온 피라코스메틱이 코스메디컬을 지향하는 이탈리아 럭셔리 브랜드 바이오라인-자토(1979년 12월 설립)를 독점 수입, 지난 11월 국내에 선보이면서 지사 개설과 본사 직거래점을 개척, 확대시키는 등 공격적인 영업에 나서고 있는 것.



특히 이번 바이오라인 자토는 시판 이외에도 피부관리실로 유통을 확대해 시장공략에 더욱 박차를 가한다는 방침이다. < 편집자 주 >



● 도입배경

바이오라인-자토는 생물학적 원리를 응용한 바이오테크놀러지 기술을 바탕으로 최첨단의 페이스, 바디 전문트리트먼트 화장품을 연구·생산하고 있으며 주요한 성분에 따라 다양한 종류의 제형과 상품으로 1백20여가지 이상의 다양한 제품을 갖추고 있어 유럽을 비롯한 세계 20여 개국을 대상으로 수출을 하고 있는 회사이다.



자연과 안전함 그리고 웰빙을 토대로 개발되어진 제품들은 아름다운 패키지로 구성, 고급스러움을 미래 바이오라인의 컨셉으로 프로젝트화 하고 있는 프레스티지급 화장품이다.



피라코스메틱은 프로페셔널 트리트먼트 라인 7가지 피부타입과 베이직 트리트먼트 라인 4가지 피부타입을 유통한다.



프로페셔널 제품은 회원관리용과 10회 관리용으로 키트화돼 있으며 베이직 트리트먼트 라인은 10회 앰플, 덕용과 소비장용으로 구성됐으며 피부타입별·가격대별로 제품이 구성돼 다양한 고객층을 겨냥한 제품으로 화장품 전문점주와 고객 모두를 만족시킬 수 있는 시스템화 된 제품이다.



● 브랜드컨셉

'아름다움은 곧 건강한 피부'라는 바이오라인-자토의 브랜드 철학은 '프로덕트·이미지·서비스 퀄리티'의 3가지 핵심정책에 배경을 두고 있다, 고농축 천연 유래 성분과 첨단 바이오 기술을 효과적으로 결합해 피부 친화성을 높여 인체에 안전한 피부개선을 지향하는 전문 코스메디컬 브랜드다.



이 제품은 매우 광범위하게 디자인됐고 어떠한 타입의 피부와 연령에서도 그 기능을 효과적으로 발휘하도록 우수한 품질의 화장품과 트리트먼트를 제공한다.



또한 고객의 개인적인 특성과 피부타입을 고려해 개인화된 해결책을 주고자 셀프 케어의 새로운 장을 열었다.



● 브랜드 구성·제품특징

바이오라인 자토는 캐비어추출물·코엔자임 Q10·비타민 C. E·글리콜릭산·시클로덱스트린·레티놀 등과 같은 기능적인 성분들이 다양하게 함유된 제품들을 보유하고 있다.



또한 이와 같은 활성성분들을 혁신적인 포뮬러로 처방해 각기 다른 피부 타입에 맞춰 적용할 수 있도록 연구했다.



캐비어 레티놀 라인에 함유돼 캐비어 추출물은 에센셜 아미노산과 비타민,단백질 사포닌, 다중 불포화 지방산이 풍부하여 보습과 영양의 미용효과를 나타낸다. 더불어 아미노산과 스쿠알렌을 포함하며 섬유아 세포를 매우 기능적이고 효과적으로 자극하는 매트릭실은 배양 세포 내 시험과 인체시험을 통하여 주름과 잔주름의 깊이와 크기, 확산이 매우 줄어드는 미용 효과와 기능이 증명된 성분이기도 하다.



악건성과 노화피부에 우수한 효과를 나타내는 스킨럭스 라인은 바이오 기술에 근거한 원료로 피부 세포를 자극해 피부노화를 늦추고 막아주는 코엔자임 Q10을 함유하고 있어 신진대사과정에 사용되는 세포 성분으로 에너지 공급을 증가시킨다. 또한 강력한 항산화제 역할을 한다.



바이오라인-자토는 다양한 페이스 라인과 바디라인으로 구성됐다. 각 라인은 프로페셔널 키트와 홈케어 세트의 더블 액션구성이 가장 큰 컨셉이며, 베이직 라인은 관리용(덕용)제품과 소지자용 제품으로 구성돼 있다.



이외에 기본 △ 크린싱·토닉 라인 △ 베이직 트리트먼트 라인으로 구성돼 있으며 바디라인은 도입 예정이다.



● 마케팅·영업전략

피라코스메틱은 제품의 특성상 피부관리 전문 관리실을 겸비한 화장품 전문점이 주 경로이며 피부관리 전용 제품의 특성을 살려 종합 관리 고객을 대상으로 한 마니아 회원제를 실시, 철저한 애프터 서비스 제공으로 신뢰도를 높이고 매출 우수 전문점와 우수 고객에 대한 특별 우대 정책 등을 시행할 예정이다.



특히 고객들과 전문점의 반응에 따라 다양한 라인별 제품을 갖춰 피부타입과 특성에 따른 전문 관리를 할 수 있도록 할 것이며 다양한 경로의 교육을 강화해 고객만족 영업수준을 극대화시키고 고객 감동 경영을 통한 매출 증대로 명실공히 피부관리 전문회사로 나아갈 방침이다.



가격 또한 국내 소비자들에게 사랑 받을 수 있도록 확실한 제품력을 기본으로 해 최고의 제품을 마음껏 접해볼 수 있는 적정한 가격대로 고객이 항상 가까이 할 수 있는 편안한 정책을 마련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