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엘화장품㈜] 마리꼬
[비엘화장품㈜] 마리꼬
  • 전미영 myjun@jangup.com
  • 승인 2005.01.17 05: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통 아로마테라피를 추구한다
특허기술 '트리팅 벡터' 응용…전세계 50여국서 판매

비엘화장품(대표 박광희)이 올해 주력브랜드로 '마리꼬'를 도입하면서 본격적인 영업활동에 돌입했다.



이번에 새롭게 도입된 마리꼬는 프랑스에서 80여년간 에스테틱부문 시장점유율 50%를 차지하고 있는 기노그룹이 아로마테라피를 컨셉으로 탄생시킨 새롭고 혁신적인 브랜드.



과학적인 지식과 더불어 그 이면에 정체되어 있던 뷰티케어 세계를 분석해 보다 차별화되고 진보적인 제품을 위해 다각적인 연구와 임상을 거쳐 질적 우수성을 추구하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아로마테라피 개념을 재정립해 마리꼬만의 뉴-아로마 테라피(New Aromatherapy)를 창조해 전세계적으로 그 범위를 확대해 원료선정에서 생산까지 철저한 품질관리, 양질의 제품으로 브랜드 파워를 유지하고 있으며 전세계 50개국 3천여곳 매장에서 판매되고 있다.



● 브랜드 컨셉



마리꼬는 아로마테라피의 극대화를 통해 심신의 안정을 추구하는 등 여성피부의 내외적인 변화를통해 피부의 기능을 촉진시키는 정통 아로마테라피 브랜드로서 여성스러움(Feminity), 기술력과 자연의 조화(Technicality & Nature), 진솔함(Autheticity) 을 컨셉으로 하고 있다.



△ Treating Vector의 아로마 테라피 : 마리꼬의 특허화되고 독점적인 기술로 만든 성분 트리팅 벡터(Treating Vector) 는 '라벤더, 세이지, 로즈마리'의 3가지 식물성 에센셜 오일의 복합체를 의미한다. 마리꼬는 이 세가지 식물성 에센셜 오일이 새로운 기술력과 어우러져 서로 시너지 역할을 할 수 있는 마리꼬만의 독특한 조제 성분으로 개발하는데 성공하였으며 또한 살롱에만 국한 되어져 있던 아로마 에센셜 오일의 철학과 트리트먼트를 정리하여 차별화된 과정을 통해 개개인의 대중적인 욕구를 충족시키는데 주력을 하고있다.



△ 뉴-아로마테라피의 혁명 에센스 크림 : 젤 타입의 수용성 에센스크림(Hydrogel Essence Cream)으로 특허화된 수용성 에센스 크림이다. 이는 빠른 피부 침투를 통해 활성성분의 전신으로의 흡수, 확산과 성분의 체내 활성화를 유도해 피부 면역체계를 강화시킬 뿐 아니라 부드러운 텍스춰로 다른 제품의 피부침투와 효과를 3배로 극대화시키는 역할을 한다.



● 제품구성 & 특징



피부타입별로 제품이 세분화되어 구성돼 있으며 각각의 피부타입에 맞게 피부상태를 개선시키는 복합체(complex)가 함유되어 있는 것이 특징이다.



[페이스케어]

△ 보습라인(Misturization) : 모이스춰라이징 복합체, 트리팅벡터가 함유돼 피부에 유연함과 보습력을 높여주고 활성보습인자의 효과를 증대함으로써 더 강한 보호력을 갖게 되어 피부가 유연해지며 편안해진다.



△ 건성·악건성 라인(Heart of Nourishment) : 뉴트리셔널 복합체, 트리팅벡터가 함유되어 유분과 수분이 부족한 건성·악건성 피부에 풍부한 영양을 공급하여 부족한 지질을 보강하고 피부 당김을 제거하며 생기 있는 안색을 유지시켜준다.



△ 예민·민감 라인(Heart of Softness) : 수딩복합체, 트리팅 벡터가 함유돼 피부에 우수한 진정효과를 가져다 주며 식물추출물의 복합으로 어떠한 관리도 견뎌내지 못하는 예민피부에 방어력을 강화시켜주고 홍반을 완화시켜 준다.



△ 지성·여드름 라인(Heart of Purity) : 퓨리파잉 복합체, 트리팅벡터가 함유되어 지성·여드름 피부가 갖는 문제점인 과도한 피지분비를 억제하여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를 조절하는 작용을 하고 세균의 증식을 조절한다.



△ 화이트닝 라인(S.W.H.I.T.E) : 마리꼬만의 독특한 화이트닝 복합체인 클라리셀(Claricell)이 멜라노사이트에 작용해 멜라닌 색소의 분비를 억제시키고 케라티노사이트에 작용, 피부 표피층의 침착된 색소를 엷게 분해함으로써 균일하고 깨끗한 피부톤을 형성하면서도 피부에 보습과 유연감을 준다.



△ 피부 탄력 라인(Heart of Vitality) : 바이탈라이징 복합체, 트리팅 벡터가 함유돼 탄력이 부족한 피부에 활력을 주며 규칙적으로 적용하면 피부는 부드럽고 탄력감이 부여되고 주름이 완화되는 효과를 주어 재생된 아름다움으로 눈에 띄는 빠른 결과를 가져다 준다.



△ 노화관리 라인(New Youth) : 셀라이프 컨센트레이트(Cell Life Concentrate) 과 트리팅벡터, 식물성 호르몬인 에덜라인(Ederline) 등 활성성분의 시너지 효과로 피부의 젊음을 명백하게 재창조하고 갱년기 전후의 호르몬 부족으로 인한 여성의 피부문제를 해결한다.



[바디케어]

△ 보습·각질제거 라인: 얼굴처럼 규칙적인 케어를 필요로하는 바디에 모이스춰라이징 복합체가 함유되어 수분을 공급함으로써 자연적으로 건조해지기 쉬운 피부에 보호막을 형성하고 부드럽고 실크 같은 피부를 가꿔준다.



△ 슬리밍·퍼밍 라인 : 트리팅벡터가 함유되어 노화와 피로로 인해 피부톤과 탄력을 잃어버리는 바디에 활력을 제공하고 세포재생효과를 가져다 준다.



△ 레그&핸드케어(Leg & Hand care) : 주변 환경에 많이 노출되거나 일과시 많은 사용으로 손상받기 쉬운 다리, 손의 문제점을 개선시키고 집중적인 관리와 보호를 해준다.



● 영업·마케팅 전략



지난해 1월에 설립된 비엘화장품은 올해 스위스 생세포 제품인 쎌코스메틱드&쎌맨 제품과 세계적인 피부관리 제품인 마리꼬를 피부관리실과 전문점, 온라인 등 각 유통별로 공급하면서 본격적인 수입업체로의 면모를 갖추고 있다.



특히 비엘화장품은 마리꼬 브랜드에서 특화될 수 있는 제품을 적극 개발해 거대품목을 육성하는 한편 월별 프로모션 전략을 수립, 적극 수행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또한 올 하반기에는 마리꼬 전문 살롱을 비엘화장품의 직영점으로 오픈해 내년에는 전국적인 프랜차이드 사업을 시작한다는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