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뉴스 미즈, 마케팅대상 명품상 수상
탑뉴스 미즈, 마케팅대상 명품상 수상
  • 김진일 jikim@jangup.com
  • 승인 2002.05.30 1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품력·마케팅성과 높이 평가



(주)참존(대표이사 회장 김광석)의 탑뉴스 미즈가 한국능률협회컨설팅에서 수상하는 2002년 대한민국 마케팅 대상 `명품상`을 수상했다. 우수한 제품력과 마케팅 성과를 높이 평가받은 것. 지난해 여성화장품 부문 브랜드 파워 1위 기업으로 선정되고 디에이지 브랜드가 신상품 부문 명품상을 수상한데 이어 올해도 탑뉴스 미즈가 명품상을 수상함으로써 명실공히 명품으로의 자리를 잡게 된 것.



김광석 회장은 "더욱 좋은 제품과 정도 경영으로 보답하라는 고객들의 격려로 알고 항상 창조 개선해 나가는 모습을 보여 드리겠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청개구리 정신으로 대표되는 차별적 마케팅을 통해 하나의 마케팅 전범을 이루어온 참존은 향후 경제 풍토와 기업 현실에 걸맞은 창의적인 마케팅을 꾸준히 실현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한편 40대 여성 피부를 위한 보습 전문 브랜드인 탑뉴스 미즈는 특허 출원한 신제형의 리퀴드 크리스탈을 적용, 차별적인 보습효과를 자랑한다. 리퀴드 크리스탈 제형의 C-SBS(Charmzone Skin Barrier System) 성분은 각종 보습성분이 피부에 지속적으로 수분을 공급하고 피부 내의 피부 장벽을 강화시켜 유해환경에 의한 수분 손실을 방지하며 피부의 외곽층을 보습층으로 덮어주어 각질층의 수분손실을 방지한다.



www.charmzone.co.kr" target="_blank">www.charmzone.co.kr





기사입력일 : 2002-05-21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