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VMH코스메틱 겐조사업부] 겐조퍼퓸 크리스마스 코프레
[LVMH코스메틱 겐조사업부] 겐조퍼퓸 크리스마스 코프레
  • 전미영 myjun@jangup.com
  • 승인 2004.11.16 12: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 크리스마스엔 하얀 눈사이로 빛나는 겐조퍼퓸 5가지 세트를 사랑할 그에게 선물하세요"
12월 한달간 한정판매

올 겨울은 겐조 퍼퓸의 크리스마스 코프레가 하얀 눈처럼 향수시장을 가득 메울 전망이다.



겐조 퍼퓸이 12월에 선보이는 크리스마스 패키지에는 피레네 산맥 깊은 곳에서 직접 촬영된 햇살에 반짝이는 설경을 담아 그 특별함을 더한 것이 특징. 겐조 퍼퓸의 눈송이는 퍼펙트 화이트가 아니라 눈 더미 사이로 향수의 바틀이 숨바꼭질하고, 미끄러지며, 하얀 눈 위로 레드, 옐로우, 블루 컬러의 독특한 흔적을 남긴다.



피레네 산맥의 겨울 정취와 설경을 한껏 담은 겐조퍼퓸의 크리스마스 코프레는 겐조 퍼퓸의 대표적인 향수인 파우더리 플로럴 향의 플라워바이겐조·그린 플로럴향의 겐조파르팡데떼·아쿠아틱 플로럴 향의 로 빠 겐조·아쿠아틱 시트러스 향의 로 빠 겐조 뿌르 옴므·센슈얼 우디 마린 향의 겐조 뿌르 옴므 등 5가지 세트로 구성돼 있다.



특히 정품 향수와 빅 사이즈의 바디제품으로 구성돼 소비자들에게 향수와 바디제품을 함께 구입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또한 정품 향수 가격만으로 부드럽고 향기로운 피부를 만들어 주는 바디제품까지 함께 받을 수 있어 선물의 즐거움을 더하는 겐조의 크리스마스 코프레는 올 겨울 소비자들의 연인을 위한 최고의 선물로 제안하고 있다.



겐조 퍼퓸의 특별한 선물 아이템인 크리스마스 코프레는 겐조향수 전문 대리점이나 겐조 압구정매장에서 구입하실 수 있으며 정품 향수 가격으로 12월 한 달간 한정 판매된다.



● 겐조 뿌르 옴므

센슈얼 우디 마린 향의 겐조 뿌르 옴므는 푸른 대나무위로 시원한 바람을 연상케 한다. 공간에 대한 감동이 몸과 영혼에 스며들면서 수평선으로 눈을 돌리게 하는 내면으로의 정적인 여행을 시작하게하는 시원한 마린향의 남성 향수. 센슈얼한 우디향의 기초위에 시원하고 투명한 마린향을 첨가한 향의 겐조 뿌르 옴므는 신선한 마린향과 관능적인 우디향의 새로운 조화를 재창출해 낸다.



주요향조는 프레시 우디 마린 향. 바다의 신선함과 시트러스향의 신선함이 우디노트의 센슈얼함과 함께 어우러진 오리지널 향이 마린향과 조화를 이루고 있다.



용기디자인 또한 바람에 휘어진 푸른 대나무를 컨셉으로 라인의 깔끔함은 겐조에 의해 건축학적으로 재해석되어진 부드러움과 잔잔함을 상징하고 있으며 새로운 스프레이 캡은 남성적이고 사용하기 편리한 디자인으로 이뤄져 있다. 패키지 디자인 또한 깨끗한 하얀색 바탕위에 푸른 대나무가 끝없이 자라는 모습을 형상화함으로서 그래픽적인 강한 이미지를 보여주고 있다. 제품구성은 EDT 30ml·EDT 50ml·EDT 100ml.



● 겐조 파르팡 데떼

프레시 그린 플로랄 향의 겐조 파르팡 데떼는 여인이 풀밭에서 여름 햇살 아래에 누워 있는 것을 연상케 한다. 특히 창조적이고 밝은 느낌의 향수로서 일년내내 어느계절, 어디에 있더라도 여름 햇살 속에서의 찬란한 웃음을 느낄 수 있도록 해주는 향을 자아내고 있다.



나뭇잎 모양의 용기가 어느 계절에서나 여름의 숨결을 느낄 수 있는 향을 전해준다. 주요향조는 플로럴 향으로 밝음과 신선함을 전해주는 그린 하모니. 소프트, 내츄럴, 부드러운 센슈얼 그린 플로랄 향이 그린향, 헤리온, 은방울 백합꽃잎 플로럴, 모란 쟈스민 등과 조화를 이루고 있다.



용기 디자인은 나뭇잎 모양. 그러나 정제되고 심플한 부드러운 라인의 나뭇잎이 누워있는 형상으로 부드럽고 깔끔한 라인을 지닌 투명한 잎으로 표현된다. 패키지 디자인 또한 은방울 백합의 꽃잎이 여름날의 부드러운 미풍에 춤추는 모습을 형상화한 5가지의 서로 다른 패키지가 하나의 향수를 위하여 만들어 졌다. 서로 다른 다섯가지의 패턴을 진열하면 진열장위에서 나뭇잎이 움직이는듯한 역동감을 줍니다. 옆쪽에서 열리는 박스 형태. 제품구성은 EDT 25ml·EDT 50ml·EDT 75ml 등이다.



● 로 빠 겐조

신선하고 관능적인 아쿠아틱 플로럴 향의 로 빠 겐조는 2003년 겐조가 로 빠 겐조를 재창조 되면서 제품의 본질인 향을 제외한 모든것은 변화된 향수다. 가장 근본적인 힘의 근원·순수·생명력·자유·젊음·영원한 평온 등이 물을 표현해주는 단어들이다. 로 빠 겐조는 겐조에 의해 만들어진 물이란 뜻으로 이러한 물의 느낌들을 센슈얼하게 표현해낸 향수이고 지난 1996년에 처음 출시된 이후 지난해 새롭게 변화됐다.



신선하고 관능적인 새로운 물결. 부드러운 물결 모양의 곡선은 새로운 패키지와 용기 그리고 새로운 광고에서 보여주고 있다. 주요향조는 아쿠아틱 플로럴 향. 로 빠 겐조의 향은 신선하면서도 고요하게 흐르는 물의 느낌을 주로 표현하지만, 그 잔향은 센슈얼한 느낌을 더해준다.



용기디자인은 센슈얼한 물이 흐르는 모습을 형상화한 것으로 부드럽고 여성스러우며 고요한 물결이 흐르는 모습을 형상화했다. 용기의 표면이 물결모양으로 되어 있으므로 불빛이나 그림자에 의해 다르게 보입니다. 깨끗하고 투명한 색상의 커브진 용기 디자인.



패키지 디자인은 세개의 박스를 통하여 흐르는 빛나는 푸른 물결의 이미지로 고요함을 나타내고 있다. 제품구성은 EDT 30ml ·EDT 50ml·EDT 100ml 등으로 구성돼 있다.



● 로 빠 겐조 뿌르 옴므

활기차고 생동감있는 아쿠아틱 시트러스 향의 로 빠 겐조 뿌르 옴므 역시 지난 2003년 겐조가 로 빠 겐조를 재창조된 향수. 지난 1999년에 로 빠 겐조와 함께 겐조의 첫번째 커플향수로서 출시된 로 빠 겐조 뿌르 옴므가 로 빠 겐조와 함께 2003년 새롭게 변화돼 생동감있는 조율된 물, 그리고 부드러운 물결 모양의 곡선은 새로운 패키지와 용기 그리고 새로운 광고에서도 보여주고 있다. 주요향조는 아쿠아틱 시트러스 향으로 살아있는 생동감과 활력이 넘치는 물을 표현한 신선하고 활력이 넘치면서도 센슈얼한 느낌을 부여한다.



용기 디자인은 생동감 넘치는 살아있는 물을 형상화했다. 용기의 곡선은 강하고 활력이 넘치는 물이 손에 담겨져 있는것 같은 느낌을 준다. 용기의 표면이 물결모양으로 되어 있으므로 불빛이나 그림자에 의해 다르게 보여진다. 세개의 박스를 통하여 흐르는 세련된 그레이 색상으로 표현된 남성적인 강인하고 독특한 이미지를 담은 물의 이미지를 형상화해 하얀 바탕위에 흐르는 강인한 물의 이미지를 나타내며 이는 바위에서 느껴지는 강인함을 흡수한 물의 느낌을 전해준다. 제품구성은 EDT 30ml·EDT 50ml·EDT 100ml.



● 플라워바이겐조

플로랄 계열의 파우더리 향의 플라워바이겐조는 도심 속에 피어난 한송이 꽃을 연상케 한다. 겐조가 회색빛 도시에 전하는 아름답고 강인한 꽃 한 송이, 그 향기가 도시를 가득 치운다는 컨셉과 함께 첨단 테크놀로지와 고층 빌딩이 경쟁적으로 생성되는 도시의 향을 자아내고 있다.



이 꽃은 도시의 삭막함 속에서도 인간을 자연과 가장 쉽게 접할 수 있게 해주는 필수적인 매개체가 되고 겐조가 그러한 꽃을 도시 위에 피게함으로서 메마른 도시에 생명과 활기를 불어 넣어준다는 것이 바로 플라워바이겐조의 스토리다.



강하고 독특하면서 순수하고 관능적인 모던한 시적 감성의 센슈얼 파우더리 플로랄 향이 바로 이 향수의 특징. 특히 화려한 플로럴 향은 꽃의 에너지를 상징하며 신선하고 화려한 색상의 부케를 연상시켜 주며 불가리안 로즈, 파르마 바이올렛, 자스민 등과의 조와가 풍부하고 감미로우면서 감싸주는듯한 향취는 센슈얼한 편안함을 전해준다.



용기는 하늘로 높이 솓은 빌딩에서 영감을 받은 디자인으로 꽃과 도시의 결합을 나타내는 디자인. 매끄러우면서도 극적인 세련미를 표현하기 위하여 투명한 유리용기를 사용했으며 용기 내에 붉은 포피꽃을 형상화함으로서 도시 속에 완벽히 조화된 자연을 표현하고 있다. 3개의 유리 구조물이 하늘을 향하여 뻗어 있습니다. 순수하고 투명한 라인. 용기는 각각의 서로 다른 방향으로 향하여 뻗어 있으며 이는 포피꽃의 개화 단계와 연결되어 있습니다. 30ml, 50ml, 100ml 는 서로 다른 방향과 꽃의 개화 단계를 나타내고 있습니다.



수직으로 곧게 선 현대적인 흰색 바탕의 구조물로 표현된 패키지는 각각의 4면은 꽃봉오리가 붉은 포피로 개화하는 과정을 보여주고 있다. 제품구성은 EDT 30ml·EDT 50ml·EDT 100ml 등으로 구성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