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방브랜드 '자인' 공동이벤트
한방브랜드 '자인' 공동이벤트
  • 박지향 jhpark@jangup.com
  • 승인 2004.11.10 02: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리아나, 스카이라이프 연동형 데이터 방송
한방브랜드 자인이 첨당 커뮤니케이션을 통한 신규 고객 확보에 나서 화제다.



코리아나화장품(대표이사 사장 박찬원)의 한방화장품 ‘자인’이 위성방송 스카이라이프의 연동형 데이터 방송을 활용한 공동 프로모션을 전개, 내달 3일까지 여행용 5종 세트의 무료 체험 이벤트를 실시하는 것.



연동형 데이터 방송은 기존 방송 화면 상단에 표시된 버튼을 리모컨으로 누르면 기존 방송을 그대로 시청하면서 다양한 부가 데이터 정보를 제공받을 수 있는 서비스로, 고객이 방송을 시청하면서 리모컨을 통해 이벤트에 참가할 수 있다는 점에서 관심을 모으고 있다.



스카이라이프 자체 채널인 스카이플러스 100을 통해 TV 화면에 뷰티, 날씨, 부동산, 요리, 교통 등 실생활에 밀접한 정보를 제공하고, 특별 이벤트를 마련해 고객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도록 진행된다.



여기에 자인 여행용 5종 세트는 4만4천원 상당의 제품이자 국내 최초의 주름 개선 기능성 한방 화장품의 대표 상품을 구성돼 있어 소비자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유도하리란 전망이다.



지난해 9월 브랜드 출시 당시 TV-CF와 콜센터를 연계한 전국민 대상으로 무료 체험 이벤트로 이미 10만명이 넘는 고객이 자인 제품을 직접 체험하며 브랜드 출시 넉달만에 1백억원 매출 돌파라는 기록을 낳아 이번 이벤트에 거는 기대감도 남다르다는 평가다.



코리아나는 현장중심의 고객 지향 활동에 역점을 두고 다양한 마케팅 툴을 이용해 간편하고 정확하게 잠재 고객의 필요를 찾아 연결함으로써 접점 기회 확대를 도모한다는 목표다.



www.coreana.com



▲코리아나화장품의 자인이 위성방송 스카이라이프와 공동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