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넬화장품] 마지스레네 꽁트리드&VC메이크업
[이넬화장품] 마지스레네 꽁트리드&VC메이크업
  • 전진용 jyjun@jangup.com
  • 승인 2004.11.09 01: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토털 링클 솔루션 시스템' 지향
이넬화장품(대표 장희수)의 프리미엄 브랜드 마지스레네에서 꽁트리드 안티링클 라인과 스킨케어 기능의 VC메이크업 라인을 새롭게 선보였다.



프리미엄급 브랜드인 만큼 고가임에도 불구하고 뛰어난 제품력과 고급스런 이미지로 전문점 시장에서 인기브랜드로 입지를 다지고 있어 마니아층에게 크게 어필할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특히 꽁트리드 라인은 프랑스 바이어웨어사의 기술력이 더해져 출시 전부터 관심을 모았으며 VC메이크업 라인은 스킨케어 기능이 강화된 ‘힐링 메이크업’이라는 신개념의 메이크업라인을 선보이고 있다.



◈ 꽁트리드 라인

올해 초 콜라겐 20% 함유 제품으로 신선한 바람을 일으킨 마지스레네에서 새로운 라인을 선보여 화제가 되고 있다. 일본콜마(NHK)에 이어 프랑스 바이오웨어사(BIOWARE)와 새로운 네트워크를 구축한 마지스레네는 고유의 ‘Healing CosMedics’를 바탕으로 한 기능성 이미지를 그대로 반영해 출시 전부터 기대를 모아왔다. 프랑스어 'Contre-Les-Rides'의 줄임말인 꽁트리드라인은 라인명에서 느껴지듯 안티링클을 주 기능으로 하는 제품이다. 꽁트리드 라인은 총 2품목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끊임없이 화제가 되어온 보톡스 , 플라센타 등 고기능 성분을 안정적으로 함유하여 얼굴에 자리잡은 모든 주름에 대처하는 토탈 링클 솔루션 시스템을 지니고 있다.



◈ 제품특징

△토털 링클 솔루션 표정주름에 가장 효과 있는 보톡스 유사성분을 처방해 표정주름에 대처했다. 6개의 아미노산으로 구성된 헥사펩타이드 형태의 아지렐린이 신경근육 연결 부위에 작용해 근육을 약화시켜 주름을 개선하는 메커니즘을 지니고 있다.



흔히 화장품으로 케어가 어렵다고 알려진 눈가주름, 입가주름, 이마의 표정주름에 30일 처방시 주름의 1/3 이상이 개선되는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는 설명이다.



아주 미세한 주름살로 주로 양 뺨에 나타나며 건조한 환절기나 햇빛에 과다 노출되었을 경우 급성으로 생기는 주름살은 나노 콜라겐으로 개선하도록 돕는다. 잔주름이 자리잡은 피부 표피층의 즉각적인 수분 공급과 나노사이즈의 콜라겐 입자가 섬유아세포를 자극하여 피부 주름에 대처한다.



늙어가면서 나타나는 깊게 패이면서 늘어지는 주름살로 얼굴의 모든 부위와 목에 두드러지게 나타나는 특징이 있다. 이 주름살에 대처하기 위해 호르몬 효과를 지닌 식물성 플라센타 10% 를 함유하여 노화성 주름살에 작용한다.



◈ 제품구성

△꽁트리드 세럼

강력한 안티링클 성분인 BCP Complex의 주름개선 작용뿐 아니라 여성 호르몬 효과를 보이는 식물성 플라센타 10%를 함유. 호르몬 불균형으로 야기되는 피부 불균형에 대처하는 앰플효과의 세럼이다.



△꽁트리드 크림

토탈 링클 솔루션 성분인 BCP Complex의 주름개선 작용 및 럭셔리한 질감과 영양을 부여하여 피부에 생기와 탄력을 공급하는 크림으로 특히 인간의 세포와 유사한 구조를 지닌 카스피해산 캐비어를 함유하여 퍼밍 및 리프팅 효과까지 겸하고 있다.



◈ VC Make-up 라인

올 가을 마지스레네에서 꽁트리드 라인과 더불어 신개념의 메이크업 제품을 선보였다.



‘이제 파우더팩트로 콜라겐 하세요’ 라는 카피문구에서 보여지듯 마지스레네의 메이크업은 메이크업 자체를 스킨케어의 연장으로 생각하고 있다. 특히나 마지스레네 VC 메이크업 라인은 색조제품의 강세를 보이는 일본콜마(NHK)의 연구진의 오랜 개발 끝에 선보인 야심작으로 비타민ACE콤플렉스와 마이크로 콜라겐을 함유한 VC 메이크업 라인은 총 4품목으로 구성되어 있다.



◈ 제품 특징

△힐링메이크업 시스템

마지스레네 VC 힐링 메이크업 시스템은 베이스 메이크업에서도 뛰어난 스킨 트리트먼트 효과를 주어 메이크업을 하면서도 피부 상태가 개선되도록 도와주는 ‘치유(Healing)’개념을 말한다.



비타민 복합체 및 마이크로 콜라겐, 항산화 효과가 뛰어난 리코펜과 갈조류 추출물, 에델바이스 추출물 등 풍부한 영양성분을 적정량 배합하여 메이크업을 하는 동안에도 피부거칠음이나 트러블을 억제하고 촉촉한 메이크업으로 유지시켜주는 것이 특징이다. 스킨케어 같은 편안함으로 피부 결점을 완벽하게 보완해주는 시스템.



△스마트파우더 시스템

루스파우더와 파우더 팩트에 함유된 5가지 파우더 성분이 및의 굴절율에 따라 피부를 자연스럽게 보정해주며 뛰어난 밀착력으로 오랫동안 처음 화장 그대로 지켜주는 피부 메이크업 시스템을 말한다.



땀과 피지를 흡착하는 매트파우더와 아미노 파우더가 파우더의 지속력 및 밀착력을 높여주며 실리콘으로 2차 처리한 입자가 처음화장 그대로 유지시켜주는 시스템.



◈ 제품 구성

△VC 메이크업 베이스

비타민ACE 콤플렉스와 마이크로 콜라겐이 피부 거칠음을 잡아주고 촉촉한 상태로 유지시키며 특히 칼라 컨트롤 기능이 우수해 ‘우유빛 투명한 피부색’으로 보정해주는 효과가 뛰어난 것이 특징이다.



△VC 파운데이션

VC 복합체와 아로마 성분의 작용이 피부에 편안하고 깨끗한 발림을 선사하며, 감추고 싶은 피부 결점을 감쪽같이 커버하는 힐링 파운데이션이다.



△VC 루스 파우더

제트밀 공법에 의해 가공한 초미립의 파우더가 피부에 고르게 밀착되어 척 느낌 뿐 아니라 수정 화장시에도 들뜸 없는 사용감을 선사하는 파우더이다.



△VC 파우더 팩트

마지 제2의 피부처럼 피부에 편안하게 밀착되어 뽀송뽀송하게 마무리해주며 기품 있는 불가리안 로즈향조가 메이크업시 감각적인 기쁨을 주는 파우더 팩트이다.



◈ 영업 마케팅 전략

대리점을 통한 전문점 유통으로 시작한 마지스레네는 2004년 상반기 콜라겐, 아미노산 등 기능성 위주의 제품을 시장에 안정적으로 정착시킨 것을 기반으로 해 하반기 꽁트리드 라인과 VC메이크업 라인을 런칭으로 전사적인 영업의 박차를 가하고 있다. 특히 정도와 신뢰의 영업이라는 기조 아래 시작된 회사-대리점-전문점과의 유대관계는 진정한 패밀리샵의 성공적인 모델을 제시하고 있다.



이러한 신뢰관계를 바탕으로 마지스레네 제품력을 다시금 재조명하는 의미에서 체계적인 교육과 사업정보 제공으로 대리점의 전문성을 강화하고 있으며 경쟁력 있는 고가 가격대와 차별화 된 프로모션으로 다시 한번 전문적인 기능성 브랜드에 목마른 시장에 돌풍을 일으킨다는 계획이다.



제품에 홍보에 있어서는 과도한 광고보다는 제품에 우수성을 알릴수 있는 대대적인 샘플링 등 소비자 접점의 마캐팅레 초점을 맞추고 있으며 소비자들에게 제품에 대한 올바른 인식과 정보를 심어줄 수 있도록 전문점에 대한 제품 정보제공, 판촉지원 등에 총력을 기울일 방침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