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메딕 화이트 세럼 미백기능성 심사통과
에스메딕 화이트 세럼 미백기능성 심사통과
  • 최혜정 hjchoi@jangup.com
  • 승인 2002.07.04 12: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요 성분은 알부틴…나노리포좀 기술 적용


리케아화장품(대표 이양구)이 올 상반기 선보인 기초라인 에스메딕의 WH 프로텍트 화이트 세럼이 지난 6월 11일자로 식약청의 미백 기능성 화장품심사를 통과(제135-14호)했다.



이번 에스메딕 WH 프로텍트 화이트 세럼은 멜라닌 생성 억제 효과가 우수한 미백 원료 알부틴(Arbutin)을 주요 성분으로 포도나 호장근에 포함된 신원료 레즈베라트롤(Resverastrol), 표고버섯 추출물 베타 글루칸, 감초, 멘톨 등 미용성분을 함유했다.



특히 이번 제품은 리케아화장품이 오랜 연구와 투자를 통해 얻어낸 성과로 나노 리포좀 기술을 이용해 미용성분이 효과적으로 피부속까지 안전하게 전달되도록 하는 시스템을 적용했다.



또 국내·국제 특허 출원중인 순수 비타민 C 안정화 기술이 포함된 나이트 세럼을 동시 출시, 프로텍트 화이트 세럼과 함께 병행해 사용할 수 있도록 2종 세트를 주력 판매한다는 계획이다.



에스메딕 WH는 에스테틱과 메디컬 지향의 의미를 담은 스킨 케어 브랜드로 화이트닝(White)은 물론 쑥, 살구, 금잔화 추출물 등 자연성분을 함유하고 있어 하이드로(Hydro)의 기능까지 갖춘 순수 지향의 저자극성 화이트닝 케어로 민감한 피부에도 만족도가 매우 높은 것으로 평가받고 있다.



리케아화장품은 에스메딕 WH의 우수성을 알리기 위해 마케팅, 광고 전략에 초점을 맞추고 있으며 이번 미백 기능성 화장품 인증을 계기로 전국적으로 에스메딕 샘플링을 강화하고 각 제품 패키지에 기능성 인증 마크를 부착하는 등 기능성 제품 홍보에 주력할 예정이다.



리케아화장품은 이번 기능성 화장품 승인을 계기로 보다 인증받은 우수한 제품을 개발하기 위해 연구와 투자를 아끼지 않을 계획이며 하반기에는 에스메딕 피부 타입별 스킨 케어, 클렌징, 안티 에이징 제품까지 라인업을 진행해 에스메딕 브랜드 파워를 더욱 강화할 계획이다. www.esmedic.co.kr" target="_blank">www.esmedic.co.kr





기사입력일 : 2002-06-27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