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메이크업협회 초대회장 천지연 씨
한국메이크업협회 초대회장 천지연 씨
  • 김혜진 hjkim@jangup.com
  • 승인 2002.06.20 12: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봉사의 자세로 현안해결 앞장"


"회원들과 메이크업업계에 봉사하는 마음으로 회장직에 임할 것이며 회원들간 연계를 기본으로 메이크업계 현안문제 해결을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최근 창립한 한국메이크업협회 천지연 회장(47)은 봉사를 우선하며 회원들간 친목 도모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는 의지를 보여줬다.



"메이크업 콘테스트를 비롯해 다양한 계획을 추진중이지만 회원들의 결속강화와 실력향상에 주력해 내실을 다진 뒤 단계적으로 실행할 것입니다. 현재 부산·강릉·광주·제주·경기 등이 지부 창립을 준비중이며 타 지역도 조속히 지부를 결성해 조직을 탄탄히 하는데 주력할 것입니다"



또 천 회장은 한국메이크업협회가 6개 위원회를 중심으로 매월 세미나를 개최해 최신 트렌드에 대한 정보 교류의 장을 마련하고 재교육의 기회를 제공하겠다는 계획을 밝혔다.



검증시험 실시 여부에 관해서는 "내년부터 검증시험을 실시할 것으로 계획하고 있으며 무조건적인 시험보다는 체계적이며 합법적인 범위안에서 시험을 치를 것"이라고 강조했다.



또한 "최근 이사회를 개최해 ▲ 전문가적인 검증시험 실시 ▲ 국제적인 메이크업 교류 연 1회 이상 개최 ▲ 콘테스트 실시 ▲ 장애인과 소외계층을 위한 교육개발과 교육환경 조성 ▲ 해외 유명 메이크업아티스트 초청세미나 ▲ 인터넷을 통한 메이크업 정보제공과 사이버 교육체계 구축 ▲ 지부결성으로 도시와 지방간 거리 줄여 ▲ 프로모션 전문가들의 연결체제 구축 등을 주요사업계획으로 결정"했다고 밝혔다.





기사입력일 2002-06-11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