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터 사이언스`로 새롭게 태어난다
`워터 사이언스`로 새롭게 태어난다
  • 허강우 kwhuh@jangup.com
  • 승인 2002.05.30 12: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태평양, 라네즈 브랜드 어드밴스…전국 순회행사 돌입


수분 테크놀로지 적용…`해피데이, 해피 라네즈` 전개



지난 1994년에 탄생, 20대 여성을 위한 브랜드 `에브리데이 뉴 페이스`로 변신을 거듭해온 (주)태평양(사장 서경배) 라네즈가 수분 테크놀러지와 워터 사이언스를 기반으로 건강하고 행복한 컨셉을 채택하면서 어드밴스돼 새로운 모습으로 고객들을 찾아간다.



이번 발매식은 지난 21일과 22일, 그랜드하얏트 호텔 그랜드 볼룸에서 서울지역 전문점주 1천여 명을 대상으로 시작돼 부산·대구·광주·대전 등을 순회하며 진행됐다.



서울지역 발매식이 열린 행사장에는 `해피데이, 해피 라네즈`를 한눈에 살펴보고 체험할 수 있는 부스가 마련됐으며 라네즈의 이미지를 형상화한 입구에서는 화려한 조명으로 입장하는 참석자들에게 새로워진 라네즈에 대한 기대감을 선사했다. 또한 행사장 내에는 라네즈 해피 월드를 마련, 브랜드 컨셉을 한눈에 살펴볼 수 있도록 했다.



서경배 사장은 인사말에서 "시판 전문점경영자 여러분들에게 세 가지의 약속을 지켜나가겠다"고 전제하고 "(주)태평양은 시판 전문점에 대한 애정이 각별하다는 사실과 앞으로도 이러한 방향에는 변함이 없을 것이라는 게 그 첫 번째 약속이고 시판의 각 브랜드는 지속적으로 어드밴스돼 상품력과 브랜드 파워를 향상시키겠다는 것이 두 번째 약속이며 더불어 전문점의 매장환경 개선 작업을 꾸준하게 전개해 나감으로써 집객력을 높여나가겠다는 것이 세 번째 약속"이라고 강조했다.



이번에 어드밴스돼 선보인 라네즈는 워터 펌프 시스템과 나노 미네랄 워터가 특징인 워터 사이언스 라인으로 브랜드 컨셉과 제품·디자인·향취까지도 세계적인 전문업체가 공동으로 참여해 만들어냈다. 이에 따라 라네즈는 고객에게 건강한 즐거움을 선사하는 체험마케팅을통해 성장해 나갈 계획이며 국내 시장 뿐만 아니라 세계 시장에도 진출, 명실공히 우리 나라를 대표하는 브랜드가 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www.laneige.co.kr" target="_blank">www.laneige.co.kr







기사입력일 : 2002-05-22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