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30 내짝찾기 페스티벌`
`2030 내짝찾기 페스티벌`
  • 최혜정 hjchoi@jangup.com
  • 승인 2002.05.30 12: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로제화장품, 굿데이·프리챌과 함께 미팅행사


로제화장품(주)(대표이사 임정빈)이 20∼30대 솔로에게 `반쪽을 찾아주고 1억원의 상금`도 주는 대규모 온·오프라인 미팅행사 `대한민국 2030 팅팅 페스티벌`에 협찬사로 나섰다.



스포츠 일간지 goodday(www.hot.co.kr" target="_blank">www.hot.co.kr)와 프리챌(www.freechal.com"target="_blank">www.hot.co.kr)이 공동주최하고 로제화장품 등이 협찬하는 이번 `대한민국 2030 팅팅 페스티벌`은 국내 최고의 성혼 축하 상금을 수여해 눈길을 끈다.



이번 행사는 오는 6월 16일까지 참가신청을 마친 남녀 네티즌 1만명에게 컴퓨터 분석을 통해 가장 잘 어울리는 미팅상대 5명을 소개해 주는 방식으로 진행되며 행사 개최 1년안에 첫 번째로 결혼하는 커플에게 1억원을, 두 번째 커플에게는 기아자동차 뉴스펙트라 1대를 지급한다.



또 커플 사진을 보내면 다정다감 커플 10쌍에게 50만원을, 킹카퀸카 커플 20쌍에게 30만원을 데이트 비용으로 주는 등 총 1천3백여명에게 다양한 상금과 상품을 준다.



이번 이벤트는 20∼30대 미혼 남녀들의 건전한 교제와 이상적인 배우자 찾기를 위해 결혼정보회사 `닥스클럽(www.daksclub.com" target="_blank">www.daksclub.com)`과 `인트로데이트(www.okintro.com" target="_blank">www.okintro.com)`가 주관한다.



매칭리스트는 6월 20일 발표하며 접수기간중 행사참가자들을 위한 `만남 이벤트`는 매일 개최된다.



이번 행사는 로제화장품의 신세대 화장품 `에슬리`와 익스트림 스포츠 화장품 `에어워크`가 함께 하며 이를 통해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는 계기를 마련하는 한편 여름철 영업 활성화를 기대하고 있다. www.rosee.co.kr" target="_blank">www.rosee.co.kr





기사입력일 : 2002-05-17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