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힙합 파티에 오세요”
“힙합 파티에 오세요”
  • 이원식 wslee@jangup.com
  • 승인 2002.05.30 12: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애리조, 힙합 브랜드 MF와 공동 프로모션





색조 전문브랜드 애리조(대표 조윤호)가 유명 힙합 캐주얼브랜드인 MF와 공동 프로모션을 전개하고 있다.



애리조는 성년의 날을 맞아 유명 힙합 클럽인 NB에서 열린 `MF 성년의 날 기념 힙합 파티`에 애리조 모자익 콤팩트 파우더, 애리조 립글로스 등 애리조 정품을 증정하고 참가를 원하는 고객들을 파티에 초대하는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했다.



MF는 20대 초반에게 크게 인기를 끌고 있는 힙합 전문 캐주얼. 힙합 뮤지션인 지누션의 멤버인 션에 의해 만들어졌으며 유명 연예인들이 즐겨 입는 것으로 알려진 브랜드다. 특히 고가의 힙합 전문 브랜드라는 확고한 이미지로 알려져 있어 20대에 매니아 층을 형성하고 있으며 트렌드에 민감한 이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MF에서 개최하는 행사는 늘 패션피플들의 발길이 끊이질 않는 것으로 알려져 이번 성년의 날 파티에도 초대된 인원을 초과하는 등 많은 이들이 클럽을 찾아 성공적으로 파티를 진행했다는 후문이다.



애리조와 MF는 모두 독특한 컨셉의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가지고 있는 전문 브랜드로 공동 프로모션에 대한 반응이 좋아 앞으로 지속적으로 공동 마케팅을 전개해나갈 방침이라고 밝혔다.

www.aeryjo.co.kr" target="_blank">www.aeryjo.co.kr







기사입력일 : 2002-05-17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