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날연휴 비디오 여행
설날연휴 비디오 여행
  • 장업신문
  • 승인 2001.01.18 12: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리의 전통명절인 설을 맞아 온 가족이 한자리에 모여 훈훈한 정을 느끼며 볼 수 있는 비디오를 모아 보았다.





21세기 도망자



△ 주연 : 팀 달리·마이클티 윌리암슨

△ 감독 : 미카엘 살로먼

아름다운 아내 헬렌과 행복한 결혼생활을 해오던 리차드 킴블 박사. 어느날 정체모를 외팔이 남자에 의해 아내가 살해당한 후 살인누명까지 쓰고 실형을 언도받는다. 그러나 죄수 전송 호송차의 전복사고로 탈출에 성공한 그는 경사의 끈질긴 추격을 피해 도망자 생활을 시작한다.







퍼펙트 스톰



△ 주연 : 조지 클루니·마크 월버그·다이안 레인

△ 감독 : 미카엘 살로먼

거대한 자연의 힘과 맞서 싸우는 비장한 남자이야기! 대서양 북부의 대표적인 어항 글루체스터에서 벌어지는 이야기로 빌리 타인 선장이 이끄는 어선 ‘안드레아 게일’호가 입항, 근래 계속되는 어항이 신통치 않았던 타인 선장의 배옆에 정박한 ‘한나 보텐’호는 한창 활황을 구가하는 중 본격적 사건이 전개된다.



왓 라이즈 비니스



△ 주연 : 해리슨 포드·미셀 파이퍼

△ 감독 : 로버트 저메키스

히치콕의 정통호러와 첨단기술이 결합한 현대적 감각의 미스테리 스릴러. 쓸쓸한 호숫가, 푸른 톤의 집안 분위기 등 으스스한 분위기를 위한 세트 설정, 긴장강화를 위해 극도로 자제한 음향, 그리고 적절한 캐스팅 등 감독이 의도한 장치들의 조화가 돋보이는 작품.



다시 사랑할까요?



△ 주연 : 데이빗 듀코브니·미니 드라이버

△ 감독 : 보니 헌트

행복한 파티에서 순식간에 아내를 잃은 한 남자. 그 아내의 심장을 이식받은 한 여인과의 만남. 그녀와의 새로운 사랑이 싹트면서 이내 따뜻한 아내의 기운을 느끼게 된다. 이러한 인연을 통해 진정한 사랑의 의미를 찾아가는 모습을 진지하게 표현하고 있다.



하면된다





△ 주연 ; 박상면·박진희·정준·이범수

△ 감독 : 박대영

‘조용한 가족’과 ‘반칙왕’을 잇는 코메디 장르의 영화. 사업에 실패한 병환네 가족은 우연한 기회로 새로운 재테크 돈벌이를 구상되게 된다. 놀라운 돈벌이를 구상한 가족들의 가훈! ‘하면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